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해리포터 파크와 최초 실내 워터파크 오픈

2016년 남가주 레저 핫스팟

해리포터 테마파크 개장

해리포터 테마파크(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가 마침내 내년 4월 남가주에 오픈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최근 공식 개장일을 4월 7일로 발표하고 막바지 개장 준비와 함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들어서게 될 해리포터 존에는 3D-HD 라이드(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첫 번째 아웃도어 롤러코스터가 될 '플라이트 오브 더히포그리프(Flight of the Hippogriff)'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파크 내에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마법사들의 마을인 호그스미드 등 해리포터 영화 속에 등장했던 장면들을 그대로 재현해 놓을 예정이어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리포터 테마파크는 지난 2010년 유니버설 스튜디오 플로리다에 처음 조성됐으며 이어 2014년 올랜도에도 개장하면서 입장객 수가 크게 증가했다. 이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역시 내년 입장객 수가 급증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레이트울프 워터파크 리조트 개장

내년 2월 LA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가든그로브에 초대형 실내 물놀이 테마 리조트 '그레이트울프 워터파크 리조트'가 개장한다. 그레이트 울프 리조트는 가주 최초의 초대형 실내 물놀이 리조트로 10만5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물놀이 공원과 호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 시설로는 4분마다 1000갤런의 물을 쏟아붓는 '포트맥킨지' 6층 높이에서 대형 튜브를 타고 회전 터널로 떨어지는 '하울링 토네이도' 5분 간격으로 최고 3피트 높이의 인공파도를 만드는 대형 파도풀장 '슬랩 테일폰드' 실내 서핑장 '울프라이더 와이프아웃' 등 16가지의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이외에도 2.3층에는 100여 종의 다양한 전자게임을 즐길 수 있는 '노던라이트 아케이드'와 미니볼링장과 골프장 체험영화관 등 12가지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구비할 예정이다. 숙박시설로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등이 갖춰져 있는 2베드룸의 그리즐리베어 스위트와 어린이들을 위한 트리하우스 디자인의 2층 침대가 구비된 울프덴 스위트 등 8가지 종류의 방을 선보인다.

▶주소: 12681 Harbor Blvd.

꽃구경

장기화된 가뭄으로 지난 몇 년간 야생화들이 피지 않아 꽃 나들이가 뜸했었지만 내년에는 오랜만에 꽃구경을 나서도 좋을 듯하다. 올 겨울 엘니뇨로 비가 많이 내리면서 데스밸리 야생화와 랭캐스터 앤텔롭밸리 파피꽃 등이 만발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지난해 가뭄으로 취소되거나 축소됐었던 체리픽킹 행사도 내년 봄에는 정상적으로 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주춤했던 레저 활동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오수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