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페이스북 '좋아요' 로 푸짐한 연말 경품에 도전하세요

4가지 스페셜 프로모션에 '좋아요' 와 친구 태그로 쉽고 간단히 참여
DJ DOC 지누션 콘서트, 스키장, 카운트다운 나이트, '히말라야' 티켓 증정

미주 최대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페이스북 Like 달기 대박 이벤트' 릴레이를 펼치고 있어 화제다.

핫딜 페이스북이 마련한 4가지 프로모션 이벤트 중 원하는 프로모션에 '좋아요(Like)' 를 한 다음 페이스북 친구에게 태그를 전달하면 태그를 받은 친구가 다시 핫딜에 '좋아요(Like)'를 달아서 참가하는 것으로, 신규로 핫딜 팔로어가 된 네티즌과 기존 핫딜 친구들에게 추첨으로 연말 연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선물을 증정하게 된다.

핫딜 페이스북 첫번째 이벤트는 농심 핫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농심 라면들로 구성된 26개 라면 세트를 39.99달러에 구입하면 1월 23일 팜 스프링스의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에서 열리는 'DJ DOC ,지누션 콘서트' 티켓 2장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에 '좋아요(Like) 달기' 이벤트다 .

농심 프로모션에 '좋아요(Like)'를 한 신규 핫딜 친구나 댓글 참가자 중에서 1명을 뽑아 농심 프로모션 상품을 무료로 선사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스키장 리프트 할인 판매' 프로모션에 Like 달기다.

농심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핫딜에서 판매하는 스키장 리프트 프로모션에 Like나 댓글을 달면 마운티하이스키장과 빅베어 스키장 리프트 티켓 각각 2장을 2명에게 무료로 나누어 준다.

세번째 이벤트는 '2015년 마지막 카운트다운 나이트 행사' 프로모션에 Like 달기다. 3명을 뽑아 각각 2장씩 총 6장을 무료로 선사하는 이벤트다.

LA 근교의 어윈들 스피드 웨이에서 펼쳐지는 2015 카운트다운 나이트 행사는,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행사로 화려한 불꽃놀이가 2015년 마지막 밤 대미를 장식하는 올 연말 가장 인상깊은 파티가 될 것이다.

네번째 핫딜 페이스북 이벤트는 영화 '히말라야'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다.

지난주 개봉 첫날 20만 관객을 돌파한 '히말라야'는 2015년 최고의 한국 영화로 연말 연시 눈물과 진한 감동을 한인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핫딜 페이스북에서는 전 미주 30곳에서 상영되는 영화 '히말라야' 관람권을 각 지역마다 2명씩 추첨으로 뽑아 영화 티켓 2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총 120장의 '히말라야' 영화 티켓을 핫딜 페이스북을 통해 나누어주는 이벤트다.

한편 연말연시를 맞아 페이스 북을 통한 가짜 할인 쿠폰이나 이벤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해당 업체나 홈페이지의 이벤트인지를 확인하고 참여하는 것만이 이용자의 개인정보 유출을 막는 최선의 방법이다.

▶이벤트 참여: www.facebook.com/hotdealjoins

조인스아메리카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