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사막 한가운데 거대 공룡 130마리가 산다?

늦가을 단풍 절경과 세도나, 산악기차 등 특별한 여행 리포트 가득
추수감사절 특별 메뉴와 녹두 삼계탕, 점심 맛집 등 먹거리 정보도

동부와 서부의 날씨 차이로 가을과 초겨울의 풍취가 공존한 11월의 블로그였다. 안자 보레고 사막의 거대한 공룡 조형물 사진들이 눈길을 끌었고 그랜드 티톤과 준 루프의 마지막 단풍 사진들이 아름다운 색채로 방문자들을 붙잡았다. 칭찬 영어 표현법과 쌩스기빙 사이드 메뉴 레시피, 점심 맛집 정보 등도 인기를 모았다. 자세한 내용은 http://blog.koreadaily.com/doum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괄호는 닉네임과 블로그명)

1위> 공룡과 함께 보낸 사막의 밤 = LA 150마일 동쪽의 안자 보레고 데저트 주립공원에는 130여 개의 거대한 공룡과 동물 조형물이 설치되어 색다른 나들이 명소가 되고 있다. 밤 깊은 사막 한가운데 실물처럼 서있는 공룡 조형물을 수준 높은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아 소개했다. (은향, 은은한 향기)

2위> 땡스기빙 사이드 메뉴 = 추수감사절 상차림 걱정을 덜어주는 사이드 메뉴 시리즈로 베이비 양배추 베이컨 볶음을 소개하여 한국인 입맛에 맞으면서도 색다른 명절 요리 레시피로 관심을 모았다. (효재, 오늘 뭐해 먹나?)

3위> 녹두삼계탕, 몸이 허할 때 뜨끈하게 한그릇 하세요 = 한국인의 대표 보양식 삼계탕에 찹쌀과 녹두를 넣어 색다른 식감을 낸 특별 세시피를 사진과 함께 상세히 소개했다. (Michelle, 미쉘의 요리이야기)

4위> 오늘 점심 '깔끔한' 일식 어떠세요? = LA한인타운 한복판에 새로 문을 연 일식당을 찾아 점심 식사를 하며 먹어본 메뉴의 맛과 장단점을 사진을 곁들여 체험적으로 소개하여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를 위한 좋은 정보가 되었다. (간들바람, 마음에 담아둔 세상)

5위> 짧게~ 쉽게~기분좋게 = 꼭 필요한 생활 영어 가운데서도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말은 기분좋게 배우고 크게 활용할 수 있다. 늘 비슷한 칭찬법 외에 때와 장소에 더 어울리는 칭찬 표현들을 소개했다. (유니스김, 유니스김[밥그릇]생활영어)

6위> 오렌지 가득했던 기차역은 지금 = 디즈니랜드로 대표되는 오렌지 카운티는 이름 그대로 대단위 오렌지 생산지다. 오렌지를 전국으로 운송하던 기차역을 찾아 지난 역사와 변화된 모습을 스케치했다. (토마토 향기, 나의 토마토카페)

7위> 세도나, 지구 최대의 에너지를 가진 곳 = 애리조나 최고의 명소인 세도나를 여행하며 기와 생명의 땅으로 알려지게 된 배경과 오늘의 모습을 다양한 사진과 꼼꼼한 정보를 통해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summer, 흐르는 강물처럼)

8위> 하늘로 오르는 톱니바퀴 산악 기차 = 미 동북부의 마운트 워싱톤 주립공원에는 증기기관차와 디젤기관차로 운행되는 산악 기차가 있다. 강풍 속에 하늘로 오르는 기분을 만끽한 열차 여행의 즐거움이 생생한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겼다. (들꽃사랑, 길위에서)

9위> 그랜드 티턴의 가을 단풍 = 옐로스톤에 밀려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은 특히 가을 단풍의 아름다움이 압권이다. 이 지역의 특별한 단풍 명소를 찾아 환상적인 사진 속에 그림 같은 단풍 절경을 소개했다. (주안, Dream&Hope)

10위> 2015 캘리포니아 단풍3, June Loop의 마지막 단풍 = 가을 여행 명소로 유명한 준 레이크 루프 4개의 호수를 돌며 갈대숲과 단풍, 호수가 어우러지는 천상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오롯이 담아냈다. (종이비행기, 종이비행기)

조인스 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