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듬뿍·상품 가득'…라인댄스 경연대회
한삼인USA 기획·협찬
14일 베렌도 중학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서
중앙일보 산하 해피빌리지가 주관하는 이번 바자회에 한삼인USA(대표 강인원)가 '라인댄스 경연대회'를 기획, 무대에 올리는 것.
강 대표는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라인댄스를 즐기는 한인들이 많아져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많은 댄스 동호인들이 대회에도 참여하고 커뮤니티의 사랑나누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인댄스 경연대회는 선착순 7팀을 신청, 접수받아 14일 바자회 당일 경연을 펼친다. 팀은 최대 20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라인댄스 종류 및 배경음악은 제한이 없다. 심사는 현재 올림픽회관 명 송 총매니저가 맡게 된다.
명 매니저는 "라인댄스는 여럿이 함께 즐기는 소셜, 스포츠댄스로 팀워크가 가장 중요하다"며 "개인별 동작, 기량 등도 눈여겨볼 것이다. 각 팀이 그동안 연습해온대로 실력을 발휘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심사기준을 설명했다.
경연대회 우승팀 참가자 전원에게는 농협 한삼인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홍쎈 프리미엄' 드링크를, 준우승팀 전원에게는 홍삼 샴푸를 부상으로 전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한인 라인댄스 단체는 해피빌리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9회 사랑나누기바자는 14일 오전 10시부터 LA 한남체인 뒤에 위치한 베렌도 중학교(1157 S berendo St, LA,CA 90006)에서 열린다. 올해는 무료건강박람회가 함께 열리며 10여개 부스에 의료기관들이 참여해 양방, 한방 진료를 제공한다. 또한 유방암, 혈액, 간염 검사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문의: (213)368-2630
백정환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