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 가을 패션 경향 한눈에 본다

3개 쇼핑몰 분산 개최
프로그램 대다수 무료
1000달러 상품권 추첨도

올 가을 유행할 최신 패션과 메이크업 트렌드를 평소 자주 가는 쇼핑 명소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10일 개막했다. 바로 어바인 컴퍼니의 자회사인 어바인 컴퍼니 리테일 프로퍼티스가 주최하는 '제8회 연례 스타일위크 OC'다.

이날 패션 아일랜드의 블루밍데일스-니먼 마커스 코트야드에서 런웨이쇼로 화려하게 막을 연 이 행사는 뉴포트비치의 유명 쇼핑몰 패션아일랜드와 어바인의 어바인 스펙트럼센터 어바인과 터스틴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오는 19일까지 분산개최된다.

스타일위크 OC는 비싼 입장료를 내야 하는 여타 패션 관련 행사와 달리 대다수 프로그램이 대중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오늘(11일) 오후 7시엔 블루밍데일스-니먼 마커스 코트야드에서 '패션 아일랜드 컨템포러리 쇼'가 열린다. 가을 패션 경향을 알려주는 이 행사엔 니먼 마커스 블루밍데일스 노드스트롬 앤스로폴로지 엘리 타하리 조이 등 유명 업체 디자이너 제품이 선을 보인다.



12일 오전 9시엔 패션 아일랜드 내 니먼 마커스 백화점에서 최신 화장술 프리젠테이션을 들을 수 있는 '프로젝트 뷰티(Project Beauty)' 행사가 개최된다. 일인당 25달러인 티켓을 구입하면 유명 화장품 샘플이 담긴 백을 증정한다. 정오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아동 패션쇼가 열린다.

오후 7시엔 블루밍데일스-니먼 마커스 코트야드에서 '패션 아일랜드 콜렉션 쇼'가 열린다. 니먼 마커스 블루밍데일스 노드스트롬 베베 엘리 타하리 개리스 할스턴 헤리티지 등이 참여한다. 이어 '셀레브리티 크루즈'가 후원하는 'FIDM 런웨이쇼'가 열린다.

다음주 금요일(18일)부터는 무대가 어바인과 터스틴으로 옮겨진다.

어바인 스펙트럼센터의 자이언트 휠 코트에선 이날 오후 7시부터 OC의 패션 브랜드 틸리스의 '서프 앤드 액션 스포츠 쇼케이스'가 열린다.

행사 마지막날인 19일(토)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어바인과 터스틴의 마켓 플레이스의 차밍 찰리스 로프트 오프 브로드웨이 스타인 마트 화이트하우스 블랙마켓 매장에서 '새터데이 스타일' 파티가 열린다. 5개 매장 중 최소 2개 매장의 파티에 참가한 고객에겐 1000달러의 상품권이 걸린 경품추첨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오후 7시엔 어바인 스펙트럼센터의 자이언트 휠 코트에서 '스펙트럼 콜렉션 쇼'가 마련된다. 노드스트롬 메이시스 베베 프란체스카스 콜렉션 케이틀린 맥스 스튜디오 토미 바하마 화이트하우스 블랙마켓 윈저 등의 업체가 참여한다.

임상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