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누기 마라톤' 열기 속으로
12일에 열려…타인종 참가도 크게 늘어
LA한인타운 윌셔가에서
또한 사랑나누기 마라톤 행사의 수익금은 예년처럼 한인뿐만 아니라 타 커뮤니티를 포함한 각급 학교와 비영리봉사단체를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LA 사랑나누기 5K 마라톤'은 매년 타인종들의 참여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어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단축 마라톤 행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사랑의 마라톤에는 봉사단체들이 모두 달립니다. 한인교회도 달립니다. 아동비만방지를 위해 각급 학교의 학생과 학부모들도 손을 잡고 달립니다.
개인 참가자도, 타인종도, 휠체어 장애인도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달립니다. 장년층 및 노인들은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을 위해 걷는 행사입니다.
예년에는 최고령자로 97세의 할머니가 5K를 걸어서 완주해 모든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에는 참가자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K와 10K 남녀 1~3등에게는 상품과 트로피가 주어지며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서울왕복항공권 2매와 한삼인이 제공하는 6년근 홈삼세트를 비롯한 많은 경품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및 완주 메달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들이 선물로 제공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참여해 본인의 건강도 챙기고 불우이웃도 도와주고 또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LA 사랑나누기 5K 행사에 한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일시: 9월 12일(토) 오전 8시30분
▶출발지점: 윌턴극장 앞(윌셔 불러바드+옥스포드 애비뉴)
▶참가비: 일반 20달러, 시니어 15달러, 10세 이하 무료
▶참가 신청 및 문의: (213)368-2607,2630(단체나 그룹 단위 참가 환영)
▶신청 마감: 9월 10일(수)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