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바르는 보톡스 ‘5일동안 스킨풀스팟’으로 안티에이징 고민 하지 마세요

보르피린 원액 20% 함유된 프리미엄 앰플 ‘5일동안’

‘바르는 보톡스’로 이름을 날린 안티에이징 화장품 ‘5일동안 스킨풀 스팟’이 2015년을 맞아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토탈동안케어 5일동안이 지난해 론칭한 ‘5일동안 스킨풀 스팟’은 주사기 타입 고농축 스팟 제품으로, 눈가와 입가 등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동안케어 제품이다. 원하는 부위에 소량씩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사기 타입 용기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석류, 무화과, 검정콩, 오디, 은행 등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저자극 안티에이징 케어 화장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5일동안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은 정품 보르피린 원액 함량을 20%로 늘렸고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획득, 눈가와 팔자 주름 등에 더욱 강력한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5일동안 스킨풀 스팟’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으로 변경해 얼굴에 직접 도포했을 때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5일동안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볼류밍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 함량을 높여, 탄력과 볼륨 부여 효과가 업그레이드 됐다”며 “독자적인 배합기술을 통해 자극은 최소화하고 효능은 극대화 한 것이 차이점이다. 긴 더위와 강력한 햇빛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이 더해지는 느낌을 전해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개발에 중점을 둔 브랜드인 만큼, 노화와 임신, 출산, 외부 스트레스와 환경변화 등 다양한 요인의 자극을 받고 힘을 잃은 피부에 최적화된 안티에이징 앰플 제품이라는 게 5일동안 측 설명이다.

주요 성분 함량과 효과를 높이고, 사용도 더욱 편리해진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을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