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맛있는 클릭] LA한인타운 물냉면 맛집 BEST 5

LA한인타운 재미삼아 맛집 투표 2탄 - 물냉면집

자~ 드디어, 'LA한인타운 물냉면 맛집 BEST 5'가 들어왔습니다!

오래 기다리셨나요~. 설문 종료 후 고작 하루 지났을 뿐인데, 여기 저기에서 빨리 발표를 해달라 라는 요청과 '올 여름이 다 지나고 발표 하는거 아니겠져' 하는 사랑스런 댓글까지 있어서, 이 치솟는 인기에 운영자는 밥을 안 먹어도 배가 부른 오늘 입니다.

설문을 시작 할 때만 해도, LA날씨가 캘리답지 못하게 싸늘한 것이, 과연 냉면 집을 찍어도 되나~ 싶은 날씨였는데... 하늘에서도 저희 설문을 도우시는지, 갑자기 치솟은 개스 값과, 따뜻해진 LA 날씨 덕분에 많은 분들이 '냉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모드가 되셨으리라 예상 됩니다.

BEST 5 맛집을 참고하셔서, 얼음 동동 띄워진 시원한 육수에, 끊길 듯 끊겨지지 않는 쫄깃한 면발! 감칠맛 나는 다대기에, 쏙쏙 골라먹는 배와 계란까지! 이 냉면 한 그릇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참고로 운영자는, 실시간으로 바뀌는 이 순위들을 보며, 어찌나 냉면이 땡기던지요. 엎치락 뒷치락 하며 정말 박빙의 투표 였답니다. 오늘도 또, 서두가 너무 기네요.

자, 그럼 냉면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1,644분께서 참여하신 설문의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앗!

가장 중요한 소식을 빠트릴뻔 했습니다. 결과 보시기 전에, 냉면보다 더 맛있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운영자 말 많다고 그냥 가시는 분들, 이거 안 보시면 서운하실 텐데요~~ 음하하하하하)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사랑 덕분에, 바로 이어지는 다음 설문은 바로바로,
'LA 한인타운 삼계탕 맛있는 집' 입니다.

초복이라 삼계탕 많이들 드셨죠? '아 ~ 여기 삼계탕 진짜 맛있네', '여기 삼계탕 한 그릇이면, 뱃속이 든든해진다~' 하는 삼계탕 맛집을 생각해 두세요. (사전 예고 드립니다.)

왜.냐.구.요?

맛있는 클릭 2회차 만에, 맛있는 선물이 살짝 더해졌습니다. 다음 설문 삼계탕 맛집을 찍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 분을 선정하여, 냉면 잘하는 집 1등 식당으로 초대합니다!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유명한 말씀이 있지요. 한명 너무 작다고, 너무 서운해 마시고, '에게~ '라는 야유 대신에, 이 설문을 많이 많이 퍼트려주세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러면 운영자 밥값 빼서, 선물 더 늘려보겠습니다!!!^-^ 아, 삼계탕 집 후보 댓글에 달아주시면 더 좋습니다!!!)

맛집 초대방법은, 여기서 설명하면, 냉면 맛집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밥상 엎으실 것 같아서... 다음주 설문 - 삼계탕 잘하는 집 기사를 참고해주시구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맛있는 선물이 더 많아 지길 기대하며 냉면 맛집 보러 가시죠!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