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맛있는 클릭] LA한인타운 짜장면 맛집 BEST 5

두둥~! 드디어 왔습니다. LA 한인타운 짜장면 맛있는 집! 많이 궁금 하셨죠?

안녕하세요.
드디어 총 2,004명이 직접 뽑은 'LA한인타운 짜장면 맛있는 집 Top5' 리스트가 나왔습니다!

2,004명이나 참여해주시다니! 참여 인원도 너무 아름답네요.
우선, 천사와 같은 마음으로 참여해주신 이천사명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맛있는 클릭]코너는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살기 바쁜 세상살이지만,(안 먹고 살 수는 없잖아요?)



알고 보면 한국보다 맛있는 집이 더 많은것 같은 LA한인타운, 그리고 온 나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국 LA에서 '매일 먹는 음식, 그래도 맛있는 걸로 먹고 싶다. 근데 도대체 어디가 맛있는거야?' 라는 LA생활 초짜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맛집에 정통하신 분들의 한 표를 구하는 그런 설문이자, 정보 공유의 장입니다.

특히, 매일매일 점심시간에 '아 오늘은 어디가서 뭘 먹지?' 하고 고민하는 분들, 손님 모시고 갈 때 '타운에서 이건 여기가 제일 맛있어!' 라고 말 할 수 있는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음식별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Top 5만 뽑아 보자구요.

(한 곳만 뽑으면, 예약이 밀려 못 들어갈 수 있잖아요. 제가 늘 무언가 할 때 대책 5를 세워라~ 라고 가르침을 받았거든요.. 호호호호)

저처럼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어느날 부자 어른이 맛있는거 사줄게, 뭐 먹을래? 하면, 생각나는 곳이 없어서 늘 가던집에 가게 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코너라고 할 수 있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자 이제 마음껏 외워보세요!)

개인의 입맛에 따라, 음식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 식당 분위기에 따라, 모든 것에 따라 여러가지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모든 취향의 차이를 인정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 이건 여기가 최고지' 라고 추천해 줄 수 있는 그런 곳. 우리모두 마음 모아, 우리의 음식 추천 백서를 만들어 놓으면 두고두고 후손들에게 맛집 족보로 전달 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

여기까지는 '맛있는 클릭' 코너를 대책 없이 만든 대식가 운영자의 뜬구름 잡는 마음이구요. 마음은 열정이 넘치는데 설문 기능은 .. 아직 부실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래서, 설문 후보중에서 빠진 식당들도 있고, 짜장면이 그 어설픈 질문의 희생양이라고 할 수 도 있지요....
(언젠가 다시 한 번 더 짜장면 맛집을 찾아보겠습니다. )

너무 쓸데 없는 말이 길어서, 지금 스크롤 내리고 계신가요?
'미식가도 아닌 운영자 꺼져라' 하는 댓글 달고 계신거 아니죠? -_-;;;

아, 그럼 서두는 여기까지로 하고, 드디어 대망의 짜장면 맛집 Top5 결과를 발표 합니다!

7월 2일부터 7일까지 참여자 총 2004명 중, 손가락 미끄러져서 응답 체크 못하신 분들도 계셔서 그런 숫자들 제외한 응답 결과로 그 중 Top5 식당만 소개 합니다.

LA한인타운 짜장면 맛있는 집 Top 5 (총 2,004명 참여/2015년 7월 기준)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결과를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그저 짜장면 한 그릇 먹어야겠다~ 이러고 계신가요? ^^

악플도, 악성 루머(운영자 진짜 잘생겼다더라~라는 루머..)도 환영하니~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그리고 다음은 여름의 별미, '냉면' 잘하는 집을 뽑아볼 생각입니다. 좋은 후보지 있으면 미리미리 추천도 부탁 드려요. 악플 대신 후보 식당 추천! 을 부탁 드립니다. 반응이 좋아야, 이 코너가 계속 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 탑 5 짜장면 먹어보니 맛나더라~ 라는 코너도 만들 수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여기 내 단골 식당이 포함 안됐다고, 너무 서운해 하지마세요~! 재미삼아 뽑아 보자는데, 죽자고 달려 드는 그런 무의미한 가슴앓이는 심장 건강에 해롭습니다. 그리고 식당이 너무 인기가 높아져서 붐비면, 먹기도 힘들고, 가격만 올라요~ >.< )

그럼, 다음편 냉면 설문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