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난치병 치료의 신비로운 한의학 비법 세미나 열려

가주한의사협회 주최의 2015년 한의학 학술세미나가 개최된다. 이번 가주한의사협회 한의학 학술 세미나는 제 4차 보수교육이다.

세미나 주제는 경희대 한의대 겸임교수및 안양 할아버지 한의원 원장 노의준 박사의 '상한론 고방을 통한 난치병 및 근골 동통계 질환 치료'에 관한 것과 삼인 한의원 김선수 원장의 '수족 상응 대응침법'에 관한 세미나로 진행된다.

노의준 박사는 대한한의사협회에서 인증한 '한국의 명의'중에 한명으로 선정된 한국 상한론 고방계의 최고 권위자이다.

특히 각종 난치병의 한약 치료에서 80-90%의 높은 치료율이 공식적으로 인정된 바 있다.



노의준 박사의 치료분야는 관절염,디스크,오십견,천식,비염등은 물론이고 공황장애, 아토피,전립선질환,방광염,순환기질환,통풍,심장병,어지럼증, 이명 등 다양한 분야이며 그중 정신질환,피부질환,관절질환 등의 난치병 치료에는 독보적인 존재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근래에는 몽유병,화병,우울증등의 난치병 치료에도 효과적인 처방을 내놓아 한의학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노의준 박사는 자신의 임상을 참관하고 싶어하는 제자들에게 진료를 공개하여 제 3자가 그 효율성을 평가하도록 공개 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난치병에 대한 한약 치료율은 항상 객관적 수치로 증명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치료율을 보이고 있다.

김선수 박사의 삼인 수족 상응 대응침법은 응급시에 누구나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침법으로 실전 임상 적용법에 대해서 특별히 강의가 진행된다.

삼상혈의 치료를 통한 두통의 치료법,노궁의 해석을 통한 수삼심의 치료법,용천의 해석을 통한 족삼심의 치료볍,이뜸을 활용한 치배의 예방과 치료법, 현대의 심장 질환 및 정신 질환과 공황장애의 치료법, 그리고 음승 양강의 의미를 통해 임맥과 독맥의 자극 강화 치료법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김선수 박사는 이곳 LA의 사우스베일로 한의대를 졸업한 후 한국의 물리치료사 및 운동 처방 재활학 분야에서 학위를 취득했다.

이번 제 4차 한의학 학술 세미나는 오는 8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팜스프링의 아쿠아 칼리엔테 카지노 호텔에서 개최된다 . 가주한의사협회는 6월망 이전에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개인 $250.00, 독방 $350.00, 부부 $450 에 참가비를 받으며 6월말 이후에는 개인 $300.00, 독방 $400.00, 부부$500,00 의 참가비가 책정돼 있다.

강의만을 원하는 회원은 식사제공 포함해서 $180의 참가비만을 지급하면 된다.

문의 및 참가신청: 가주한의사협회 213)505-674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