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無방부제,無색소,無향료' 과일을 얼굴에 덮는다
레몬의 60배 사과의 1600배 비타민 C 함유

즉석에서 마스크팩을 만드는 기술과 제조된 마스크팩이 처음부터 끝까지 쿨링효과가 지속된다는 특허를 가지고 있다.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기술제품상을 수여받은 '지산에프엔씨'의 내츄럴 겔마스크팩은 일반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하여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뛰어난 천연마스크팩으로 비타민C가 풍부하고 장시간 지속되는 쿨링효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보습을 제공하는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무방부제 마스크팩이다.

바디엔 내츄럴겔마스크 팩의 주원료인 카무카무는 남미 페루 아마존강 유역에서만 자라는 희귀 과일로 세계 다른 어떤 지역에서도 자라지 않는 고농축 바이타민 C 과일이다.

레몬의 60배 사과의 1600배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서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카무카무에는 피부 산화를 방지해주는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 되어 있으며 우리몸에 유해 산소를 제거 시켜 주는 폴리페놀이 적포도주의 10배 함유 되어 있고 최근에는 제7의 영양소로 취급 받고 있으며 콜라겐의 피부 흡수를 촉진 시키는 작용이 탁월하다.



또한 기존의 일부 마스크는 젖은 형태이고 또 내용물이 썩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알콜이나 피부에 해를 적게 입히는 유사 방부성분이 들어 있는데 비해 바디앤 내츄럴 겔마스크는 피부에 해를 입히는 알콜이나 방부제는 일체 함유 하지 않고 있는 순수 내추럴 파우더 팩이다.

내가 직접 만들어 사용해야 하는 약간의 부담도 있지만 피부에 알콜없는 순수 과일 비타민을 넣는다고 생각해 보고 한번 만으로도 달라진 미백과 촉촉함을 느낄수 있다면 그정도 투자는 당연하다고 느낄만큼 내츄럴 겔마스크의 효과는 확실하다.

어! 자고 일어났더니 내 얼굴이 왜 이러지? 하루종일 땀 흘리고 일했는대 땀구멍을 축소 시켜주는 화장품은 어디 없나? 골프를 많이 치시는분들, 햇쌀에 노출이 너무 돼서 피부가 화끈거리는데 진정효과로 식혀주는 화장품은 어디 없나? 찾으시는 분들 5분 투자로 내가 직접 만드는 내츄럴 겔마스크팩으로 지속되는 쿨링 효과로 진정되는 피부와 모공수축의 효과를 느끼실수 있으며 콜라겐 성분도 듬뿍 함유 되어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보습,으로 하루하루 달라지는 내피부를 즉시 느낄수 있는 제품이다. 20회 마스크팩 사용이 가능하며 정가 130불인 미주 진출 특별세일로 $69불에 판매되고 있다.

'바디엔 내츄럴겔마스크 팩'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뿌리는 보톡스? 피부가 스스로 살아나게 한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