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촉촉탱탱한 동안 피부의 비결, 정답은 콜라겐!

엘리자베카 '그린피기 콜라겐 팩'

한지민, 수지, 한효주 빅토리아, 고현정 등, 세대를 초월한 여배우들의 공통점은?
바로 멀리서도 한 눈에 띄는 맑고 촉촉한 피부이다.

많은 여성들이 브라운관을 환하게 비추는 여배우들의 ‘꿀광+동안피부’를 따라잡기 위해 제일먼저 찾게 되는 제품은 단연 화장품.

그 중에서도 ‘콜라겐 성분’을 담은 화장품은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일등공신 제품으로 나이, 성별, 계절을 막론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도 인기 걸그룹 Apink(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가 직접 만든 돼지껍데기 팩을 바른 후, 아기피부 같이 탱글탱글해진 피부를 연출해 다시 한번 큰 화제를 얻기도 했다.



하지만, 매번 팩을 만들어 쓰는 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시간’과 ‘미모’, 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야 하는 바쁜 현대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편리함’과 ‘효과’.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엘리자베카 브랜드가 출시한 ‘그린피기 콜라겐 젤리 팩’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와 동시에 이미 한국을 포함한 동북아시아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엘리자베카 그린피기 콜라겐 젤리 팩’은 엘리자베카 브랜드의 판매순위 NO.1 제품으로, 돼지껍데기 리얼 콜라겐 펩타이드 50,000mg을 함유한 ‘똑똑한’ 제품이다. 이미 중국에서 모조품이 나올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고.

탱탱하고 촉촉한 느낌이 가득한 제형은 복원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피부에 발랐을 때도 즉각적으로 수분과 탄력이 차오르게 해 소중한 나의 피부를 ‘평생 동안피부’로 가꿔 줄 수 있는 믿음 가는 제품이다.

특히, 급격한 수분을 뺏기기 쉬운 봄,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요즘 같은 날씨에 아침, 저녁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 ‘동안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엘리자베카 '그린피기 콜라겐 팩'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