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도요타 승용차 2대 주인공은 중국계

H마트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캐롤턴 점에서 추첨 … 262명 당첨 행운

H마트 고객 감사 경품 대잔치의 승용차 주인공은 중국계 고객이 차지했다.

9일(월) 오후 4시, H마트 캐롤턴점에서 실시된 ‘2015 H마트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추첨에서 승용차가 걸린 1등과 2등 모두 중국계가 당첨됐다.

이날 경찰관 입회하에 추첨된 H마트 고객감사 이벤트 1등 행운의 주인은 Facai Huang씨.

포트워스에 사는 Facai Huang(40)씨에게는 도요타 프리우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추첨은 휴스턴에서 방학을 맞아 어머니와 함께 달라스를 방문 H마트에서 장을 보던 최현지(4)양이 참여했다.



Facai Huang씨는 “한국음식인 두부와 불고기를 특별히 좋아해 캐롤턴에 자주 들러 쇼핑도 하고 있는데 H마트 고객 경품잔치에서 1등에 당첨된 사실에 놀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2등의 주인공 역시 중국계 고객인 Yihua Huang씨가 당첨됐다. 추첨은 경찰 Decoux씨가 담당했다. Yihua씨에게는 도요타 코롤라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350달러의 H마트 상품권이 주어지는 3등은 ▲임진우 ▲이순형 ▲지니 정 ▲장상철씨 등 20명이 당첨됐다.

지난해 12월부터 H마트 캐롤턴점과 플레노점에서 실시된 이번 고객사은 경품 이벤트 추첨결과 당첨된 고객은 모두 262명이다. H마트 상품권과 초코파이 등 상품이 제공된다. 경품의 추첨결과는 H마트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H마트 캐롤턴 황계남 지점장은 “지역 상권에 새로운 쇼핑 트렌드와 활기찬 바람을 불어 넣고 있는 H마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사은 경품잔치에 5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했다”며 “H마트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는 아시안 수퍼체인으로서 역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마트(대표 권일연)는 미 전역 48개 매장 가운데 각 지역 주요 매장별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도요타 승용차를 경품으로 걸고 고객 사은 대잔치를 개최해 오고 있다.

한편, 이날 H마트 고객 사은 경품잔치 추첨현장에는 지역 언론의 취재도 줄을 이었다.
한인 언론사는 물론 ‘달라스 차이니스 타임스’와 ‘달라스 차이니스 뉴스’ 등 중국계 언론과 Nguoi Viet Dallas News와 베트남 TV 등이 현장에서 취재활동을 펼쳐 중국계와 베트남계 고객 파워를 실감케 했다.


박철승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