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마스크팩에도 품격이 있다 "연어태반 성분 닥터스킨(Dr SKIN)"

국내외 마스크팩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언하며 품질우선주의를 내세운 '닥터스킨'이 주목받고 있다.

마스크팩 제조사 (주)레드케이에 따르면 닥터스킨의 가장 큰 특징은 연어 및 연어태반 추출물 함유 제품이라는 점이다.

연어태반의 5가지 주요성분은 콜라겐, 히알론산, 엘라스틴, 콘드로이천 황산으로 이 성분들은 피부 보습탄력, 세포 보호,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난소막 추출물이 피부의 3단(표피, 진피, 피하) 조직에 깊이 침투해 피부 탄력 및 블랙헤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 이 성분들의 효능은 국내외에서 특허 등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이미 일본에서는 ▲피부거침개선대체 ▲안티에이징 ▲말초 혈액 순환의 개선 ▲멜리닌 생성억제 작용 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도 ▲항노화제 ▲얼룩과 주근깨를 옅게 하며, 피부색을 희게하는 피부의 상태 개선용 화장료로 특허를 받았다.

이 외 식약처 인증기능성 원료인 알부틴과 아데노신이 피부미백기능과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닥터스킨은 일반팩과 달리 하이트로겔 팩 형태다. 하이드로겔 팩은 제 4세대 팩으로 알려져 있는데, 친환경 팩으로써 객관성, 안전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1시간 이상 얼굴에 부착하고 있으면 팩의 모든 영양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는데, 겔 자체 팩 두께가 1시간이 지나면 당초 0.8m/m 정도에서 0.5m/m 정도로 얇아진다.

2시간 이상 경과 시 전성분의 충분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돼 종이처럼 점점 얇아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에센스 성분으로 응집 구성돼 있어 사용 후 냉장 보관해 80℃ 이상 물에 넣으면 1분 이내에 완전 분해된다. 이 때문에 세안이나 목욕 시에는 전신에 에센스로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닥터스킨 관계자는 "닥터스킨은 자연 그대로의 성분에 미백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피부 모공 속에 다양한 내추럴 영향 성분을 공급한다"며 "마사지의 효과를 최대한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간편 프리미엄 스피드 팩이다"라고 말했다.


'연어태반 성분 닥터스킨 마스크팩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