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볼링 치면 한국행 항공권이 공짜 선물로

로또나 슬롯 머신보다 낫다. 훨씬 현실적인 확률의 행운 사상 최고의 행운권 추첨이 기다리고 있다.

한국행 왕복 항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무려 2/100 = 1/50(?) 정도까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하는 데 고액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게다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재미도 있다. 무엇보다 가족, 친지, 연인, 동료와 하나되는 팀워크를 확인하는 자리도 된다.

세상에 무슨 그런 이벤트가 있을까. 있다. IS 일간플러스가 여는 볼링대회다. 연인도 좋다. 친구도 좋다. 부녀, 모자, 형제자매는 더 말할 것도 없다. 회사 동료, 교회 친구, 동창도 환영이다. 단짝 두 명이 짝을 이루기만 하면 된다.

볼링 실력? 걱정 마시라. 잘 치면 좋지만, 못 쳐도 그만이다. 집에 갈때 양손에 푸짐한 선물이 쥐어지기는 마찬가지다. 추첨을 통해서 공평하게 돌아갈 좋은 상품들이 많기 때문이다. 일 때문에, 돈 때문에, 사람 때문에…. 한 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 화끈하게 풀고 웃으며 즐길 수 있다.



현재 출전 신청을 받고 있다. 어림잡아 50팀 정도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럴 경우 팀당 2명 씩 합계 100명이 출전하게 된다. 대한항공이 이 대회를 위해 협찬한 한국행 왕복 항공권은 2장이다. A380으로 편한하게 고국을 다녀 올 수 있는 기회는 대략 100명 중 2명에게 돌아간다.

게다가 농심USA가 제공하는 맛있는 비빔라면이 팀당 1박스씩 선물로 주어진다. 마켓에서 29.99불에 팔리는 상품이다. 벌써 출전비 60불 중 절반이 빠진다. 그밖에 각종 유명업소에서 협찬한 푸짐한 선물들도 준비돼 있다.

물론 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에게는 영예의 트로피와 함께 별도의 부상이 수여된다.

대회 장소는 다운타운 리틀 도쿄에 있는 X Lanes 볼링장이다. 주차(4시간)도 편하고, 여러가지 즐길 수 있는 시설과 맛있는 음식도 즐비하다. 선수와 같이 가는 자녀들, 응원 부대(?)들도 전혀 심심할 일이 없다.

마음껏 웃고 즐기다가 선물받고 돌아가면 된다. 한해 동안 애쓰고, 수고하신 본지 독자와 남가주 한인들을 위한 선물이다.

▶일시: 2014년 12월 6일 (토) 오전 10시

▶장소 : X Lanes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 3층)
333 S. Alameda St. #300 LA, CA 90013

▶참가비: 팀당 60달러 (2인 1팀)

▶참가신청 및 문의: 전화 213-368-2518
온라인 www.isplusbowling.eventbrite.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