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집안에 들여놓은 황토 찜질방 건강한 잠자리

몸에 좋은 황토볼 알갱이 100만개를 꽉꽉 채워
원적외선 효과, 음이온 방출, 향균성, 탈취 기능 뛰어나

전기장판이 지고 건강매트가 뜨고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많은 분들이 잠자리에 전기장판을 들여놓는다. 하지만 한국의 따뜻한 온돌방 아랫목을 생각하면 뭔가 2% 부족하다.

몸이 피곤하거나 찌뿌듯 할 때 찜질방을 찾고 황토방을 들락거리다 보면 한결 시원하고 피곤이 풀리는 경험을 한번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바로 황토가 뿜어내는 원적외선이 우리 몸을 한결 건강해주기 때문인데 이런 황토의 성질을 이용한 건강매트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노세라 황토볼 매트는 포항 산업과학연구원과 40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회사가 공동개발한 나노세라 원단에 100만개의 황토볼을 넣어 풍부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여 황토 찜질방의 효과를 집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매트이다.

전기매트하면 먼저 전자파 걱정을 하게 마련인데 나노세라 황토볼매트는 한국 전기 전자 시험 연구원의 전자파 시험인증(EMF)을 받은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여 원천적으로 전자파를 차단한다.



또한 21세기 꿈의 건강 신소재 로 불리는 세계 12개국 특허를 받은 나노세라 (nano-technology와 ceramic의 합성어)원단은 음이온 방출 없이 원적외선만 비영구적으로 방출했던 옥과 같은 기존 천연소재와는 달리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동시에 지속적으로 방사되는 초미립 첨단 나노소재를 원단형태로 만든 것으로 천연소재들보다 월등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사하여 혈액순환 개선과 통증완화 면역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보여준다.

그리고 천연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황토를 지름 1.8mm 볼의 형태로 100만개 이상을 넣어 온돌방과 찜질방에서 자고 난 후의 개운함을 느끼게 만들어준다.

황토는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엔 따뜻한 열을 보존하고 여름엔 열을 방출해 시원한 성질을 지니는데 일반 전기 매트가 겨울에만 사용하는 계절성 제품이라면 나노세라 황토볼매트는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건강매트이다.

12단계의 풍부한 내용물이 들은 4cm 두께 보료 형태로 푹신한 큐션감과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더블 사이즈의 경우 좌,우 분리 난방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부부가 사용할 때도 한 편은 뜨겁게, 다른 한 편은 시원하게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온도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다.

인생의 1/3 을 차지한다는 수면시간
이제 잠을 잘 때도 편안하게 원적외선과 음이온으로 찜질방 효과를 느끼며
건강한 잠자리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나노세라 황토볼매트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금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