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Jack-O-Lantern’ 호박…농장서 직접 구입하세요

옥수수 미로·동물 먹이주기 등 어린이 좋아하는 이벤트 다양

10월에 접어들면서 남가주 곳곳에서 가을의 풍성함을 알리는 ‘가을 축제’가 열린다.

특히 인근 농장에서는 수확한 호박들을 판매하는 ‘펌킨 패치(Pumpkin Patch)’를 비롯해 옥수수 미로(Corn Maze), 동물농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어파크와 소미스 두곳에 농장을 두고 있는 언더우드팜(Underwood Family Farm)에서는 오는 31일까지지 ‘가을 수확 페스티벌(Fall Harvest Festiva)’을 개최한다.

채소 등 농장물을 직접 따보는 것은 물론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도록 농장을 개방한다. 특히 25일과 26일날은 펌킨축제(All About Pumpkin)가 열리는데 옥수수 미로, 라이브뮤직, 돼지 레이싱, 동물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펌킨축제는 무어파크 농장(3370 Sunset Valley Road Moorpark)에서만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underwoodfamilyfarms.com)를 참고하면 된다. 펌킨축제 입장료는 15달러.

우드랜드 힐스에 위치한 피어스 칼리지 농장(20800 Victory Blvd., Woodland Hills)에서도 핼로윈 하베스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시작된 행사는 오는 11월 2일까지 계속되는 데 옥수수미로, 키즈 액티비티, 혼티드 하우스, 동물농장, 놀이기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입장료는 5달러. 3세 이하는 무료다.

입장료를 포함한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는 티켓은 20달러다. 야간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데 가격차가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에 시작해 오후 10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자정까지 진행된다. www.halloweenharvestfestival.com

어바인에 있는 다나카 농장(Tanaka Farms)에서도 펌킨패치 행사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2달러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는데 옥수수 미로는 무료이며 마차타기는 5달러, 동물에게 먹이주는 데는 3달러다. 채소도 직접 수확할 수 있는데 파운드당 2.99달러다.

주소는 5380 3/4 University Dr., Irvine. www.tanakafarms.com

토런스에 위치한 코토네 앤드 선스 PCH(Cottone and Sons PCH)는 1959년부터 펌킨패치 지역내 유명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진행한다. 놀이기구, 동물농장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주소는 21573 Madrona Ave., Torrance. www.cottoneandsonspch.com

오수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