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닷컴 콘텐트가 풍성해집니다

J블로그 전면 개편으로 최신 기능 업그레이드 오픈 완료
한류 연예섹션, 무료 영어강좌 섹션 등 신설 '기대하세요'

코리아데일리닷컴이 가을 맞이 서비스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커뮤니티 서비스 개편과 신규 서비스들을 선보여 방문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J블로그 전면 개편

2008년 서비스 오픈 이래 미주 한인 최고의 커뮤니티이자 오피니언 리더로 인정받고 있는 J블로그가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웹 환경과 온라인 커뮤니티 트렌드에 발맞추어 강력한 글쓰기 기능과 관리 기능을 보강한 점이 돋보인다.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 제한적으로 가능하던 글쓰기와 사진 업로드 기능의 전면 업그레이드로 불편 사항이 모두 개선되었고 자신의 블로그를 쉽고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관리 기능도 보강되었다.

블로그 커뮤니티의 관문인 블로그 홈도 새 모습으로 변신하면서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좋은 글의 노출 기회를 최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새글 리스트 영역을 대폭 변경하여 포스트의 제목과 글 일부 사진이 함께 노출되어 보다 상세한 새글 리스트를 제공하게 된다. 관심 글 리스트 외에도 추천많은 글 스크랩 많은 글 등 사용자들에게 호평 받은 글 리스트를 실시간 집계 노출하여 다양한 경로로 좋은 글의 노출 기회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의 권리 보호와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도 크게 보강되어 블로그 포스트의 무단 펌을 원천 차단하는 스크랩 기능을 제공하며 개별 글마다 공개 여부를 설정하고 비공개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비밀 댓글 기능을 신설하였다.

악성 댓글러의 댓글 활동 차단은 물론 글마다 댓글 허용 여부도 설정 가능하여 개개인의 필요에 맞춘 섬세한 블로그 관리가 가능하다.

J블로그는 오는 10월부터 전면 개편 기념으로 대규모 경품을 내건 포스팅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류 연예 섹션 신설

코리아데일리닷컴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콘텐트를 보강하고 사용자들의 흥미를 더해주는 연예 뉴스를 별도의 섹션으로 화사하게 재구성하여 선보였다.

기존에 산발적으로 제공되었던 연예 뉴스들을 한자리에 모아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품질 좋은 사진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여 눈길을 끈다. 특히 한류 열풍으로 미 주류에서도 관심이 높은 한국 연예계 스타들의 동정이나 사진이 풍성하게 제공되는 것은 물론 미국 엔터테인먼트계의 핫 뉴스들도 빠짐없이 소개되어 연예 섹션 한자리에서 한국과 미국의 연예계 새로운 뉴스와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단순한 셀러브리티들의 사진만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연예계 핫 이슈나 영화 드라마 공연 무대 뒷소식 같은 궁금한 스토리들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풍성한 읽을거리들을 제공된다.

▶영어 섹션 신설

영어 전문가들이 무료로 제공하는 '영어 학습 강좌 섹션'을 신설서비스할 예정이다.

동영상과 MP3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될 영어 강좌 섹션은 강좌마다 특징과 장점을 내세우고 있어 자신의 영어 수준과 필요에 맞춰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인 보다 한국어를 더 잘하는 외국인 강사 마이클의 재미있는 영상 콘텐트 미주 한인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유명 블로거 유니스김의 '밥그릇 영어' 최연소 영어 강사 출신으로 반복 훈련 강좌법이 특징인 말 킴의 '영어 뽀개기' 등 재미있고 알찬 컨텐트들이 무료 제공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어 섹션은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조인스 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