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국 대륙 횡단의 꿈!! 이제 이루어 질 수 있다

16년간의 노하우로 함께하는 미국 대륙횡단……이제 여러분이 주인공이십니다.

알라스카주를 제외 하고도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영토를 자랑하는 미국에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여행이 바로 대륙횡단입니다.
직선거리로 4,600Km의 광대한 대지만큼 58개의 국립공원을 보유한 자연의 보고 미국 대륙을 한번에 여행한다는 설레임은 누구나 하고 싶지만 쉽게 결정하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이제 그 고민을 풀 수 있는 여행 상품이 핫딜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지난 16년간 다양한 형태의 미국 여행 상품을 운영하던 투어월드 여행사가 중앙일보 핫딜에서 선보이는 미국 대륙횡단 16박17일의 대장정!! 이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미국 23개주, 캐나다2개주등 총 25개주를 17일간의 일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대륙횡단 상품은 9월26일 로스엔젤리스를 출발하여 세계 최고의 마천루를 자랑하는 라스베가스의 스트라투스피어 호텔 전망대, 바람과 건축의 도시 시카고의 윌리스 타워, 세계 문화의 중심 도시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통해 미국 대도시들의 위용도 감상 하실 수 있으며 미국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명소인, 그랜드 캐년, 아취스, 캐년랜드, 옐로스톤, 그랜드 티톤,배드랜드 국립공원들을 보실 수 있으며 사진작가들의 로망인 엔텔로프 캐년,나바호 인디언들의 성지 모뉴멘트 밸리,미국의 상징인 마운트 러쉬모아(대통령 조각상), 인디언 저항 정신의 대명사 크레이지 호스 조각상, 세계 3대 폭포인 나이아가라등도 일정에 포함이 되어 있으며 미국을 대표하는 라스베가스, 솔트레이크 시티, 메디슨,시카고,보스턴, 뉴욕, 워싱턴D.C 도 완벽하게 보시는 일정으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 토론토, 몬트리얼, 천섬등의 일정에는 유명한 캐나다 단풍까지도 감상 하실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대륙횡단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대륙횡단 투어는 이미 300명 넘는 많은 관광객들을 모시고 다녀온 검증 된 코스로서 21년간의 가이드 경험을 토대로 대륙 횡단 상품을 직접 기획한 여행 전문가 정호영 고문님이 직접 인솔해서 모시고 갑니다.
또한 대륙횡단 상품을 예약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여행보험 이외에도 1인당 $34만불까지 보장되는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 드리며 미국 수간호사(RN)도 여행 기간동안 동반하여 여행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지고 돌봐 드립니다.

평생에 한번가는 미국 대륙횡단 여행상품은 충분한 경험을 가진 전문 여행사와 베테랑 가이드가 함께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국 대륙횡단 상품 이외에도 콜로라도,뉴멕시코,유타,애리조나 4개주를 가르는 포코너를 중심으로 있는 7개의 국립공원을 보는 그랜드 서클 6박7일 교황성하도 인정한 순교자의 땅 대한민국 성지를 돌아보는 한국 성지순례 10박11일의 상품도 같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평생의 꿈을 이루는 특별한 여행은 이제 여행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