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건강 칼럼] 임플란트 사용하지 않는 DCF 코성형

코는 얼굴 정중앙에 있어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데 아주 큰 영향을 주는 부분이며, 그 사람이 미인이다 아니다를 결정짓는 데 있어서도 많은 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성형외과나 할것없이 코 성형을 하지 않는 경우는 극히 드물며, 쌍꺼풀 수술과 함께 동양사람들이 가장 하고 싶어하는 성형이 바로 코 성형인 것이다.

그만큼 많은사람들이 코 성형 수술을 받다보니, 재수술 사례가 가장 많은 부위 중 하나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코의 성형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는 보형물 삽입에 따른 부작용도 있으나, 그 보다는 시술 후 수술 결과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경우가 더 많다. 코의 재수술은 첫 시술 후 최소 6개월 이상이 지난 이후에 하는 것이 좋은데, 이는 이전 시술부위의 반흔이 성숙되어 부드러워지고 수술의 결과를 판정하기 위한 최소한의 시간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수술 후 부작용이 있거나 모양이 심하게 비정상적인 경우라면 재수술이 바람직하겠지만,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계속 재수술을 하는 것은 더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심사숙고한 후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재수술의 경우 첫 수술로 인한 흉터 조직이 있고, 모양 변형에 따른 문제점, 시술과 비용에 따른 부담감이 있으므로 이를 간과하고는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가 더욱 힘들다. 임플란트에 대한 부작용이나 두려움이 있다면 DCF코성형이 대안이 될수 있다. 기존에는 임플란트를 이용한 코성형이 대부분이었지만 새로운 테크놀로지인 DCF코성형은 임플란트를 사용하지 않아 임플란트로 인한 부작용 걱정이 없는 안전한 코성형이다.



귀연골과 몸의 티슈조직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면서 아름다운 모양을 잡아줄 수 있다.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잘 이루어 자연스럽고 부작용 걱정이 없는 안전하고 예쁜 신개념 코성형으로 재수술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다.

그러나 다시 강조하지만, 코 모양의 변형이나 비대칭, 비뚤어짐이 심하거나 염증 같은 부작용이 심한 경우는 재수술을 해야 하나 단순히 모양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거나 유행을 따라가고자 하는 등의 이유라면 재수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 재수술은 첫 수술에 비해 수술 자체가 더 어렵고, 비용도 증가되며 무엇보다 첫 시술 후 흉이나 모양으로 인해 오히려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www.WavePlasticSurgery.com

(877)991-6341

피터 리

웨이브 성형외과 원장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