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여름밤 차갑지만 달짝한 유혹 '아이스크림'

LA인근 베스트 아이스크림점

여름이면 차가우면서도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유혹은 웬만해서 뿌리치기 힘들다. 특히 여름밤이면 아이스크림점 앞에 길게 늘어선 사람들의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물론 여름이라고 해서 아이스크림점들이 다 잘되는 건 아니다. 아이스크림 맛에도 격이 다르기 때문이다. 특히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매장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LA위클리가 선정한 LA인근 베스트 10 아이스크림점을 소개한다.

1위를 차지한 ‘스위트 로즈 크리머리(Sweet Rose Creamery)’는 브렌트우드 컨트리 마트 코너에 위치하고 있다. 브라우니, 마시마로, 코코아, 캐러멜 등 다양한 토핑과 콘으로 유명하다. 꼭 먹어야 봐야 할 아이스크림으로는 솔티드 캐러멜과 프레시 민트 초콜릿 칩이다. 이외에도 각종 선대와 쉐이크, 아이스크림 파이도 맛볼 수 있다. 옐프에서는 별 4개반을 받고 있다.

스위트 로즈 크리머리는 브렌트우드점 외에도 샌타모니카, 미드시티에도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샌타모니카점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다. 브렌트우드점 주소는 225 26th Street, Suite 51 LA.



2위에 오른 블가리니 젤라토(Bulgarini Gelato)의 사장인 레오 블가리니는 젤로토 전문가다. 그는 이태리에서 젤라토 만드는 것을 공부했다.

시실리로부터 아몬드를 프랑스로부터 초콜릿을 수입해 사용하고 있다. 본점인 알타데나점에서는 여름이면 매주 토요일마다 해외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다.

영화는 해가 진 후 시작되며 올해는 9월 6일까지 상영한다. 이번 주 26일에는 이탈리아 영화 일소르파소(Il Sorpasso)를 상영한 예정이다. 컬버시티점도 있는데 본점과는 다르게 커피숍 분위기다. 인기메뉴는 초콜릿 칩, 아몬드, 바닐라 등이다. 본점 주소는 749 E. Altadena Dr., Altadena, 컬버시티점은 8686 Washington Blvd., Culver City.

‘카멜라 아이스크림 앤드 샤베트(Carmela Ice Cream and Sorbet)’가 3위에 선정됐다. 그로브 3가에 위치한 이 숍의 메뉴들은 가든에 영감을 받아 허브, 꽃, 과일 등이 많다. 샤베트 맛도 오이부터 블루베리까지 다양한다. 물론 홈메이드로 오개닉 제품을 사용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다. 주소는 2495 E Washington Blvd. Pasadena. LA점은 7920 W. Third Street.

비터스위트 트리트(Bittersweet Treats)는 패서디나 시티 칼리지에서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다. 4위다. 페이스트리 샵으로 초콜릿 트러플, 솔티드 피콘 토피 그리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들이 즐비하다.

인기 아이스크림은 마다스카 바닐라 빈, 초컬릿, 민티칩, 솔티드 카라멜, 그린티 진저 등이다. 주인인 다니엘라 킨은 꾸준히 새로운 아이스크림 맛을 창조해내고 있다. 주소는 1731 E Colorado Blvd, Pasadena

이외에도 ▶‘Scoops Westside’는 매주 50가지의 다른 아이스크림 메뉴를 선보이는데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메뉴가 다 바뀐다. 3400 Overland Ave. LA. ▶베벌리 블러바드에 위치한 ‘Milk’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등이 유명하다. 7290 Beverly Blvd. LA

▶베니스에 있는 ‘N‘ice Cream’은 매거진 ‘트레블+레저’에서 베스트 디저트점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인기 메뉴는 역시 솔티드 캐러멜. 1410 Abbot Kinney Blvd., Venice▶‘Coolhaus’는 숍도 있지만 푸드트럭도 운행하고 있다. 발사믹 피그와 마스카르포네가 유명하다. 8588 W. Washington Blvd. Culver City

▶‘Pazzo Gelato’ 선셋 블러바드를 따라 야외패티오를 두고 있어 여름밤 시원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해피아우어로 스쿱당 1.50달러다. 3827 Sunset Blvd. LA ▶‘Mother Moo Creamery’는 주인이 잼 메이커 대회 우승자다. 17 Kersting Ct. Sierra Madre.

오수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