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뉴욕백배즐기기] 로어맨해튼 박물관으로 밤 나들이 가볼까

파이낸스 뮤지엄·9·11메모리얼 뮤지엄 등
21·22일 코니아일랜드선 머메이드퍼레이드

◆박물관에서 밤을=로어맨해튼에 있는 박물관들이 모여 '박물관에서의 밤(Night at the Museum)'을 보내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박물관 중 한 곳에 가면 패스를 받을 수 있다.

참여 박물관은 안네프랑크센터 페더럴홀 파이낸스뮤지엄 쥬이시헤리티지뮤지엄 뉴욕시내셔널아카이브 9.11 메모리얼뮤지엄 스카이스크레이퍼뮤지엄 등이다. www.mjhnyc.org/nightatthemuseums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야외 상영=1989년 만들어진 클래식 로맨틱코미디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기억하는 지. 여름을 맞아 뉴욕시 곳곳에서 영화를 상영한다. 게다가 야외 상영이다. 여름 밤을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과연 남녀가 친구로 남을 수 있는가?'라는 질문을 제시하는 영화 내용이 가물가물 기억나질 않는다면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감상해보길. 영화는 뉴욕시 내 각각 다른 장소 5곳에서 상영된다.

맨해튼에서는 솔라원(24-20 FDR Drive Service Road East) 브롱스에서는 브롱스터미널마켓(610 Exterios St) 브루클린에서는 코니아일랜드비치(3059 W 12th St) 퀸즈에서는 소크라테스조각공원(32-01 Vernon Blvd) 스태튼아일랜드는 리치먼드카운티뱅크볼파크(75 Richmond Terrace)에서 상영된다. tribecafilm.com/filmforall

◆머메이드퍼레이드=주말 동안 코니아일랜드가 바다에서 올라온 '인어'들의 행진으로 장식된다. 인어 해양동물 등으로 기분 좋은 변신을 한 사람들 사이에서 바다 잔치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지난 1983년부터 시작된 최고의 머메이드를 뽑는 대회 또한 볼거리다.

퍼레이드는 오후 1시 서프애브뉴에서 시작돼 코니아일랜드 보드워크를 수놓은 뒤 서쪽 보드워크에서 마무리된다. 코니아일랜드까지 간 김에 루나 파크(www.lunaparknyc.com)에서 놀이기구를 타고 네이탄스핫도그(www.nathansfamous.com)에서 명물 핫도그를 먹어보는 것 또한 추천한다.

바닷가에서 여름을 만끽하거나 뉴욕아쿠아리움(www.nyaquarium.com)에서 실제 해양동물들을 관찰해 보는 것 또한 좋은 아이디어다.

◆브라이언트파크서 바비큐를=스타 셰프 톰 콜리키오가 운영하는 '위치크래프트(Wichcraft)' 샌드위치점이 브라이언트파크를 점령하고 나섰다. 25일 열리는 아웃도어 바비큐 페스티벌을 통해서다.

돼지고기 립 바비큐 치킨 등 고기에 콩과 감자를 얹어 즐거운 바비큐 피크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음료수로는 '문샤인' 레모네이드 드라이 로즈 사이더 등이 마련돼 있다. 입장료는 60달러.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631-537-4637. ediblemanhattan.com

◆APC샘플세일=프랑스 의류 브랜드 A.P.C.에서 샘플 세일을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할인폭은 50% 이상이다.

400달러 대의 원피스가 200달러 대로 대폭 할인되며 크로스바디백도 600여 달러에서 300달러로 떨어진다. 131 Mercer St와 49 Bond St 두 군데에서 실시한다.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주사랑 기자 jsrle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