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마더스 데이 핫딜 선물 이벤트로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5월 마더스데이를 맞아 코리아데일리 핫딜에서는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인기 높은 상품 7가지를 소개한다.


물 없는 원적외선 반신욕기

100% 캐나다산 특급 적송으로 만든 원적외선 반신욕 사우나기다. 탄소섬유 원적외선 발열체가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 뿐 아니라 수족 냉증과 관절염, 고혈압, 심장 질환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20% 할인된 1,995달러에 판매되며 마더스 데이 기념으로 책과 태블릿을 편리하게 올려 놓을 수 있는 60달러 상당의 테이블 보드를 증정한다. 선착순 10대 한정 미 전역 무료 배송된다.




먹는 주름 개선제, TMR 안티 링클

노화의 근본 원인을 찾아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먹는 주름 개선제로, 피부 주름과 노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세가지 천연성분 레스베라트롤, 알파 리포산, 알로에베라겔이 미백, 콜라겐 유지, 항산화, 멜라닌 억제와 보습 효과를 주며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60개들이 1병에 50달러에 판매되며 북미지역 무료 배송된다.


전자파 없는 파크론 온수매트

유명 홈쇼핑 판매 1위의 명성을 이어가는 '파크론 온수매트' 는 까다로운 30~40대 주부들에게 더욱 인정받는 프리미엄 온열 매트다.물을 순환하는 난방법을 사용해 전기 발열선이 없으므로 전자파 염려가 없고 에너지 효율이 좋아 전기료도 절약된다. 초특가 10명 한정 30% 할인가인 279.99달러에 판매되며 북미지역 무료 배송된다.


PASADENA SCOTT KIM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전문가의 솜씨로 아름답게 남겨주는 가족 사진 촬영권 상품. 스튜디오 촬영 2가지 포즈와 야외촬영, 25-30매가 담긴 원본 사이즈 CD가 제공되며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로 프린트할 수 있다.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정상가 400달러에서 58% 할인된 170달러에 판매된다.


기억력 개선제, 브레인 Q

기억력 및 치매 환자의 인지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능으로 식약청에서 인증한 신소재 '피브로인' 추출물로 만들었다.

치매 노인의 기억력 개선 및 치매 예방, 뇌졸중으로 인한 뇌세포 손상 예방 효과는 물론 학생과 일반인들의 기억력 향상에도 효능이 입증됐다. 50%할인가로 120캡슐 1박스 99달러, 2박스 179달러에 판매되며 북미지역 무료 배송된다.


알칼리 미네랄수 정수기, 블루QQ

수돗물, 정수기물, 지하수를 음이온 8단계 세라믹 여과 시스템을 통해 천연 알칼리 미네랄수로 바꿔주는 물병형 정수기로 미국 FDA와 일본 후생성, 한국 환경수도 연구소의 시험을 거친 웰빙 제품이다. 물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활성화시켜 미네랄이 풍부한 기능수로 전환시켜준다.

43% 할인가로 500ml 44달러, 700ml 52달러, 1000ml 56달러에 판매되며 북미지역 무료 배송된다.


클리네 레드 주름 개선기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여 면역성을 높이고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홈케어 피부관리기. 분당 11,000 회 진동으로 혈행 개선, 진피층에 작용하는 47~49도의 열과 장파장 레드 라이트가 피부 재생과 콜라겐 향상 효과를 준다. 25% 할인가인 149.99 달러에 판매되며 사은품으로 스팀헤어팩 1개+좌훈 한방패드 2개를 증정한다. 북미지역 무료 배송.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