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인컴 서류가 필요없는 사업체 융자 [ASK미국-크리스 리의 융자/부동산]

크리스 리/액서스 아메리카 대표

인컴 서류 불필요, 나쁜 크레딧 OK, 무담보

스몰 비지네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기존의 은행으로 부터 작고 크건 담보없이 비지네스 융자를 받아 낸다는 것은 너무도 어려운 일들이 되어 버린지 오래다.

하지만 한 은행들이 융자 금액이 수입 증명(세금 보고서등) 서류들 없이 크레딧이 나빠도 비지네스를 운영한지가 얼마 되지 않았어도 융자를 승인하여 주는 은행이 있어 소개한다. 지난 13년간 미국 전국에 매년 2억불 이상의 융자를 해준 비지네스 전문 direct 렌더이다. 거의 대부분 케이스 융자 신청후 48시간내에 승인 여부를 통보하여주며 승인후 7-10일내로 펀딩된다.

융자 심사조건중에서 제일 중요하게 평가하는 부분의 최근 수개월간의 비지네스 실적이다. 특히, 크레딧 카드의 매출 실적과 은행 입금실적만 증명할수 있다면 다른 융자 조건을 따지지 않고 손쉽게 융자를 해주고 있다.



이러한 융자 페이먼트등은 세금 보고시 비지네스 expense로 처리 가능하며 예를 들면 광고비, 장비구입, 매장 수리및 확장, 인벤토리 구입, 세금 지출 등으로 사용할수 있다. 매달 매달의 매출에 따라서 월 페이먼트를 조절할수 있는 편리한 점도 있으며 고정 프로그램도 있다. 그리고, 한번 융자가 펀딩되어 쓰고 갚은뒤 다시 필요할 경우 비지네스 라인오브 크레딧과 같이 쉽게 다시 융자를 할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아래의 조건들 때문에 기존의 은행들로 부터 융자를 거절 당하셨다면 꼭 한번 다시 신청해보기를 권한다.

- Strict lending criteria(까다로운 융자 심사 기준때문에)
- Less than perfect credit(크레딧이 나빠서, 500점 이상 가능)
- Insufficient collateral(충분한 담보가 없어서)
- Length of time in business Failure to declare a profit on their tax returns(사업체 운영기간이 얼마 되지않아 세금 보고를 할수없어서...)

기본적인 융자 신청 조건은 아래와 같다.

- 오너쉽의 50%이상을 보유해야함
- 비지네스를 설립 또는 매입하여 운영한지 6개월 이상되어야 하며 융자 액수가 $25,000 이상인경우(2 백만불까지) 비지네스 설립한지는 2년이상 운영한지는 9개월이상을 요구함.
- Fico 크레딧 스코어가 500점이상 요구
- 크레딧 카드 매출이 최소 월 $4,000 이상
- 그외에 최근 수개월간의 매출실적에 따라서 융자 조건과 액수가 결정됨

선호하는 비지네스 업종은 아래와 같다. 하지만, 운영중인 사업체가 아래의 범주에 속하지 않더라도 은행을 설들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면 융자는 항상 가능하다.

- 자동차 정비소, 제과점, 이발소, 미장원, 바/나이트 클럽, 서점, 카워시, 옷가게, 커피숍, 스파, 치과관련, 프랜차이즈 사업체, 선물가게, 리쿼스토아, 모텔/호텔, 의료 관련 진료/판매 업체, 네일 사론, 애완동물 관련업체, 식당, 운동기구 판매관련, 수의사, 보석상, 자전거 숍, 결혼관련업소, 낚시가게, 꽃집, 리무진/택시 업체, 이삿짐센터, 파티용품 업체, 리조트, 태닝숍, 가든셑터, 삼립업, 특정 계절만 오픈하는 사업체 등등...

이 은행에서 제공하는 융자의 최고의 장점들은 아래와 같다.

- 7-10일내의 빠른 펀딩
- 융자 신청비가 없다.
- 담보가필요없다.
- 페이먼트를 그달의 매출로 산정할수도 있기 때문에 무리한 페이먼트 걱정이 없다.
- 24시간 내에 융자 승인
- 비지네스와 개인 크레딧을 쌓을수 있다.
- 10만불 이하의 융자는 소득증명 서류가 필요없다.
- 은행의 모든 수수료와 페이먼트는 비지네스 세금보고시 공제할수 있다.
- 크레딧 카드 시스템이나 프로세싱 회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기존 은행들이 제공하는 모든 비지네스 융자 프로그램들의 승인은 아직까지는 하늘에 별따기 만큼 너무 힘들다.

지난 수년간 미국의 불경기의 늪을 겨우 헤치고 지나가는 2014년 이시점에 수많은 사업체들이 사업에 재투자할수 있는 working capital이 준비되어있는 사업체는 많지 않다. 이 은행의 융자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의 재투자가 이루어 질수 있다면 실적을 배가 시킬 자신이 있는 사업체 오너들에게 최고의 희소식이 될것이다.

▶문의:(213) 387-9411 / 213-675-9240
chrisjunglee@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