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국민병' 잇몸질환 치료·양치질을 한 번에 OK

치주염이 의심된다면? 너무 늦기 전에 대처해야

우리의 입안에는 700여종의 세균이 2-3억 마리가 살고있다.
치주질환의 치료목표란 그 원인이되는 세균을 제거해주면되는, 간단하면서도 쉽게 치료 되지않는 고질적인 병이다. 이들 세균은 잇몸주변과 잇몸 치아 사이에 작은 틈새로 들어가 독성 물질을 만들어내고 잇몸 염증을 일으킨다. 발병초기 잇몸염증이 있는상태를 잇몸염증이라 하고, 잇몸의 염증이 점점 진행되어 잇몸아래에 있는 치조골(이틀뼈)에 까지 지행된것을 치주염이라 한다.

미라클덴탈은 사용시 입안에서 물리적인 반응을 통해 입안에 살고있는 해로운 세균들을 죽여 없애거나 재거해 줌으로 잇몸에생긴 염증을 낫게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잇몸 치료제 미라클덴탈이 주목받고있다. 이제품은 5년간 연구끝에 개발되었다. 미라클덴탈은 100% 천연약제로 만들어서 어느분이나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모든 치주질환의 원인은 입안에 살고있는 세균 때문이다.

미라클덴탈은 그간 수많은 임상경험을 통해 가벼운잇몸질환(치은염)은 사용2-3주, 심한 풍치(치주염) 환자도 치유기간은(5개월정도) 조금 길었지만 염증이 완벽하게 치료되는 놀라운 효과를 보였다.



심한 입 냄새 나시는 분도 사용 하면 일시적인 입 냄새 제거가 아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주며, 커피와 담배로 누렇게 변색된 치아도 하얗게 만들며, 치아에 낀 플러그나 치석도 제거해 준다. 이가 시리고 잇몸이 아픔 것도 정말 믿을수 없을 정도로 깨끗히 치료해준다.

LA에 거주하는 50대 L씨는 비즈니스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해서 잇몸질환에 만성적으로 시달려왔다. 칫과에서 검진결과 치석과 잇몸염증이 원인이되어 딮스케일링을 하였으나 점차 시간이 지난후 다시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치과의사로부터 통증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빨을 뽑아야 한다는 너무 당황한 소견을 듣고 충격을 크게 받았다.

나날이 통증을 겪으며 생활하던 중 주위에서 풍치에 좋은 치료제 미라클덴탈를 추천을 받아 이 닦을때 치약에 묻혀 닦기 시작하였는데 양치를 해보니 처음 사용하는것이지만 생소한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양치를 하루 4번 (식사후 3번, 자기전 1번)을 한 결과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풍치로 인하여 몹시 심하게 나던 입냄새가 조금씩 좋아지더니 2-3주 후부터는 입냄새가 전혀나지 않게 되었다. 아내가 저의 입냄새가 너무 심해 저와 얘기할때 참기 힘들다란 말을 많이 들어 주눅도 심하게 들정도였는데, 2-3주 정도 지나니 냄새가 없어졌다고, 신기하다고 했다.

100% 천연약제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라클덴탈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방부제 덩어리?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