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영구적 사용가능한 제습,탈취,향균제 눈길

한번 쓰고 버리는 그런 제습제는 NO!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제습과 악취(냄새)를 제거하는 제품인 '워터핑거'가 미주 한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중국, 영국, 베트남, 몽골 등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NS홈쇼핑에서 워터핑거제습제 3500세트가 모두 소진되며 제습관련 상품의 매진 사례를 이어갔다.

가정에서 상쾌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이 갖추어져 있지 않으면, 자신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실내에 습도가 높으면 곰팡이가 피기 쉽고, 유해한 벌레들도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그래서 가정에서는 습도를 낮추기 위해 제습제를 사용한다.

일반적인 제습제는 한번 쓰고 버려야 하고, 버릴 때도 불편하다. 디자인도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해 안 보이는 구석에 처박혀 있기 십상이다.

한번 쓰고 버리는 그런 제습제가 아닌,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핑이 제습/탈취제는 반복적인 사용이 가능하여 반영구적이며 1년 사용시 일반 제습제보다 최소 4배 이상 경제적이다.

워터핑거 제습/탈취제는 습기로 발생하는 세균·곰팡이 등 유해물질을 억제하고, 냄새를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장실, 신발장, 구두, 옷장, 냉장고, 창고 등 습기가 예상되는 지점에 놓아 두기만 하면 된다.

제습/탈취제인 워터핑거는 습기에 따라 색상이 변경되어 확인이 가능하고, 색상이 변한 제습/탈취제를 전자레인지에 3~6분간 돌려주면 언제든 재사용이 가능하다.

눅눅하고 습기 많은 겨울,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제습/탈취제를 사용하면 옷장, 신발장 등 집안 곳곳의 습기도 제거할 수 있다.

‘워터핑거제습제’는 염화칼슘이 아닌 실리카겔 B형을 사용해 인체 및 자연환경에 무해한 반영구적 제습제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고리가 있어 신발장, 옷장, 서랍에 탈부착이 가능하다. 수분이 흡착된 겔은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자연광을 통해 말리면 재사용이 가능하다

무독성 무자극의 친환경적인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습기, 냄새, 곰팡이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제습/탈취제를 사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워터핑거제습제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 오전 11시~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토·일 공휴일 휴무)



*동영상은 상품기능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및 상품구성은 다릅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