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누에고치가 기억력, 치매예방, 학습효율성을 개선한다?

■ 두뇌건강•기억력 개선에 치매에도 도움을 주는 피브로인 추출물

국내 두뇌 관련 분야 권위자인 카이스트(KAIST) 출신의 강용구 박사가 기억력과 집중력, 암기력을 향상하는 이른바 머리 좋아지는 물질을 발견했다.
카이스트 출신의 개발자들이 참여한 강용구 박사 팀이 10년간의 연구기간을 거쳐 누에고치에서 발견된 두뇌 활성 물질인 '피브로인 (FIBROIN) 추출물'은 두뇌 활성 발달을 검사하는 임상시험(Rey Complex Figure Test)을 진행한 결과, 학습•기억•집중력 향상에 큰 효과를 보였다, 또한 식약청에서 식용소재로 안전성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로 검증되었고 인체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천연 물질이다.

피브로인 추출물이 유효한 효과를 나타 낼 수 있는지를 검사하기 위해서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남녀 지원자를 대상으로 위약대조, 이중맹검 테스트를 거쳐 시험자와 피험자의 본의 아니게 개입 될 수도 있는 가능성을 배제 하였다.

이 RCFT 검사 결과를 통해서, 복잡한 구조의 도형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기억하고 그릴 수 있는지 여부 및 그 도형에 대한 단기 및 장기 기억에 대한 상관관계 등을 알아볼 수 있으며, 검사를 수행해 본 결과 위약군에서는 통계적으로 유의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으나, 피브로인 추출물을 섭취한 군에서는 용량별로 각각 36.8% 에서 55.6%로, 24.7%에서 65.2%로 크게 향상되어 용량 의존적으로 단기 및 장기 기억에 대한 인지능력 증진과 향상 효과를 관찰할 수 있었다.



이러한 결과는 피브로인 추출물이 복잡한 도형 등의 공간/입체적 기억력 및 구성력에 대한 인지기능 까지도 크게 개선시킬 수 있음을 의미 하는 것이며, 이는피브로인 추출물이 전체적으로 기억력 및 학습 능력 등의 인지기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나타내 주는 것이다.[대한해부학회지 제38권 제2호 2005 발최]

■ 한번 암기한 내용을 오래, 정확하게 하는 기억 효율성 상승

서울대 신경정신과 정희연 교수는 천연물질 피브로인 추출물은 여러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었는데 우선 기억력 개선 효과가 뚜렷하고 학습력, 기억력, 집중력, 인지기능, 공간지각 등 측정한 결과 모든 면에서 능력이 향상되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중앙대 신경정신과 교수 윤영철 교수는 피브로인 추출물은 뇌 활성화 기능을 입증하였고. 임상시험을 통해 약물 투여군의 기억, 학습력이 향상된 것으로 보아 두뇌 활성화를 통해 학습력 증진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억력, 암기력, 기억유지도, 언어 장기기억, 단어 장기기억, 기억정확도 등의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큐 골드는 유수 의과대학, 병원들과 공동으로 10년여의 인체실험을 통해 개발한 식약청의 엄격한 심의를 거친 천연물질 "FIBROIN 추출물"로 제조되었다,합성색료,인공감미료 등의 인공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기존의 비타민 등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 브레인 큐 골드의 메인 개발자 강용구 박사

서울대학교와 한국과학기술원 (KAIST)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하였고, 기억력 개선 신소재 개발 및 산업화, 피브로인의 기억력 개선 및 두뇌 보호 작용, 치매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신소재 개발의 권위자 강용구 박사의 브레인 큐 골드는 피브로인 추출물 이외에도 홍삼농축분말,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되어있어 스트레스와 수면부족으로 지구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공부를 잘하는 집단과 공부를 못하는 집단의 비교분석시 기억력,암기력,집중력 부분에서 큰 차이를 보니는 만큼 공부하거나 두뇌를 사용하는 모든이들에게 도움이 될듯하다.

강용구 박사의 브레인 큐 골드는 $160.00 정가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 현재 기억력 관련 가짜 상품들이 많아 식약청의 인증을 받은 제품여부의확인이 꼭 필요하다.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도 중요하지만 공부하는 학생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두뇌의 효율을 올려주는 영양소가 더욱 필요한 만큼 학생,수험생, 다양한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필수품이다.

강용구박사가 개발한 코오롱제약 브레인큐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브레인큐'를 한 달 이상 장기 복용하면 기억력이 개선되어 학습능력과 인지능력 향상 될 수 있다. 상품의 인기가 높아 조기 품절 가능성이 큰 상품이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 오전 11시~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토·일 공휴일 휴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