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치매 환자 급증, 중년들 상상만 해도 끔찍.."예방법 알고 싶어"

인간은 누구나 늙는다. 지금 이 순간에도 노화는 계속 되어 진행 되고 있고 노인은 젊은사람에 비해서 훨씬 더 빨리 늙어 간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대 부분의 50대 성인이 다른 50대 성인과 신체적 정신적으로 비슷한 데에 비해 80대 노인은 다른 80대 노인과 아주 다른 건강 상태를 보인다.
영양 의 불균형과 변화에 민감 하고 피부도 약해진다.
태어날 때 부터 인지기능이 모자라는 경우는 정신지체자로 보아야 한다.
치매는 단어 의 뜻 자체가 정신이 나갔다는 뜻이다.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인지 기능이 저하된 현상이다.
집중력, 문제 해결 능력, 언어 능력 그리고 시 공간 파악 능력등이 저하된 증상 이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자주 만나는 사람이나 물건 이름들이 바로 생각이 나지않아 머뭇거리는 “명칭 실어증”, 길을 잃고 헤메는 “시 공간 파악 능력의 저하”가 나타난다.

병이 진전되면 예전의 성격이 변하고 감정 조절도 힘들어 하며 망상, 환시, 환청 그리고 난폭한 행동등의 신경 정신적 증상이 나타난다.
치매 종류는 “알츠하이머성 치매”와, “ 혈관 성 치매” 등 두가지가 가장 많은 치매 현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체 환자의 50% 정도를 차지 하고 있는 것이 알츠 하미어 성 치매 그리고 혈관성 치매는 30% 를 차지 하고 있다. 혈관성 치매는 중풍과 마찬가지로 뇌 혈관이 막히거나 좁아져서 생기게 되는 병이다.

혈관성 치매의 경우는 알츠 하이머 성 치매와는 달리 갑작스럽게 악화가 되는 경우가 많다.
뇌 중풍 후에 발생 하기도 하고 특히 초기부터 시력장애 그리고 신체의 부분적인 마비와 보행장애등의 치매초기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특히 대 소변을 가리지 못하는 위생장애가 나타 나거나 . 갑자기 개인 위생에 신경을 쓰지 않는 부분을 주변 사람들에게서 발견 하게 되면 한번쯤 의심을 해 보아야 한다.
또 사물을 인식하거나 확인 하지 못하고 언어 장애인 실어증 또 실인증이 있다.
이런 증상 들은 치매 초기 증상으로 가장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다.

평소 집으로 오던 길도 잊어 버린다거나 자신이 밥을 먹은 것 조차 잊어 버리는 것 그리도 의사 소통에 제한까지 생기게 되는 현상을 말한다.

백선 건보단은 뇌 속에 혈액 순환장애로 발생하는 중풍이나 혈관성 치매 그리고 스트레스성 치매를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백선 건보단은 우황과 침향의 성분이 뇌 속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고 기의 순환도 원활하게 해 주기에 치매와 중풍을 에방 해 주고 치매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도 꾸준히 복용 하면 개선이 될 수 있다.
특히 해산 후 기억력 감퇴로 어려움을 격는 산모와 갱년기 때 나타날 수 있는 기억력 감퇴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백선 건보단은 머리가 무겁거나 집중이 잘 되지 않는 증세도 호전시켜 주어 머리가 맑아지고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 오전 11시~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토·일 공휴일 휴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