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나톨리아를 다스린 역대 제국들 모습 한 눈에…

어바인 레이크에서는 맥주 페스티벌
더위 식혀 줄 맥주.라이드 밴드 공연

메모리얼 연휴를 한주 앞둔 이번 주말 OC 일대에는 그 어느 때 보다 흥미로운 축제가 열린다.

◆아나톨리안 문화 및 음식 축제가 오는 18 19일 코스타메사의 OC 페어&이벤트 센터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흑해와 지중해 사이에 있는 터키의 넓은 고원 지대인 아나톨리아의 독특한 문화와 춤 음악 등을 다양한 공연을 통해 선보이는 축제.

행사 방문객들은 페르시아 트로이 로마 비잔틴 제국 터키 등 아나톨리아를 다스렸던 역대 제국의 모습으로 구성된 관문을 지나 축제 장소에 다다르게 된다. 각 관문마다 해당 시대의 전통 의상을 차려입은 참가자들은 방무객들로 하여금 아나톨리아의 문화에 완벽히 동화되게 만든다.



당일 행사장에는 다양한 전통 장신구 공예품 예술품은 물론 수공예 카펫이나 장식품 또한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또한 터키 고유의 커피도 즐기며 문화를 만끽할 수 있고 케밥이나 빵과 함께 즐기는 저민 고기인 도너 등의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당시 사람들의 생활상을 느낄 수도 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쫀득쫀득한 터키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전통 공연에 푹 빠질 기회도 주어진다.

주말. 비행기를 탈 필요 없이 가까이에서 아나톨리아의 깊은 문화를 느끼고 싶다면 꼭 참가해야 할 행사다. 축제는 18일과 19일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성인은 일인당 12달러 7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는 일인당 6달러 60세 이상 노인과 군인은 9달러다.

▶주소: 88 Fair Dr. Costa Mesa CA92626

▶문의: (310) 208-7290

▶웹사이트: anatolianfestival.org

◆뜨거운 태양 아래 더위를 식혀줄 제 5회 OC 맥주 페스티벌이 오는 18일 개최된다.

실버라도의 어바인 레이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맛볼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맥주의 영원한 친구인 핫도그 햄버거 등을 판매하는 푸드 트럭이 자리해 방문객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준다.

라이브 밴드 또한 행사장을 찾아 한층 흥을 돋굴 예정이다.

21세 이상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오후 3시부터 입장 가능한 일반 입장료는 일인당 40달러 이보다 1시간 빠른 오후 2시 입장 가능한 VIP 티켓은 50달러다.

▶주소: 4621 Santiago Canyon Rd. Silverado CA 92676

▶웹사이트: orangecountybeerfest.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