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 주말 가볼만한 곳] '카니발 축제' 온가족 나들이 딱좋아

코스타메사 벼룩시장 '앤틱' 총출동
어바인서는 일본차 끓이는 방법 시연

뉴포트비치의 뉴포트 메사 패밀리 YMCA가 여름 맞이 카니발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리는 이번 카니발 축제에는 대형 풍선을 이용한 미끄럼틀과 농구대 등의 카니발 게임이 준비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예품 만들기와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추는 댄스 팀은 이날 행사의 활기를 돋굴 예정이다. 이 밖에도 건강 제품 밴더들이 참여하고 피트니스 시연, 5K 달리기 기회 등이 주어져 아이와 함께 온 부모님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제공된다. 어느 행사에나 빠질 수 없는 음식 트럭은, 행사 곳곳에 배치돼 참가자들로 하여금 하루종일 축제를 즐길 에너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가로운 토요일을 맞아 가족과 손잡고 참가하기 좋은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다.

▶주소: 2300 University Dr., Newport Beach,CA,92660

▶문의: (949) 642-9990

▶웹사이트: ymcaoc.org



어바인 유니버시티 팍에 위치한 OC 퍼블릭 라이브러리에서 오는 28일 일본 차 행사가 열린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이번 행사에서는 녹차를 일본 전통 방법으로 끓이는 모습이 시연된다.

행사는 오후 2시에 시작하며,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는 차와 일본 전통 과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비가 무료인 이번 행사는 서양 속 작은 일본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소: 4512 Sandburg Way, Irvine, CA 92612

▶문의: (949) 786-4001

코스타메사에 위치한 OC마켓플레이스에서 오는 27일 벼룩 시장이 열린다. 오전 7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마켓에는 고풍스런 물건의 전시와 판매가 이루어지는 앤틱 쇼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75개가 넘는 앤틱 밴더들이 모이며, 이 밖에도 1000여개의 벼룩 시장 밴더들이 마켓을 찾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날 행사에서 오랜 세월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개성의 물건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은 2달러며 12세 이하는 무료다.

▶주소: 88 Fair Dr.,Costa Mesa,CA,92626

▶문의: (949) 723-6660

유현지 인턴기자〔〈【

jessi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