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탈모, 헉 10초만에 10년전으로 고고씽~

답답한 가발은 싫고, 숱이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컬러 구현 가능해

탈모의 원인을 흔히 노화 혹은 유전적인 이유로 치부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최근 탈모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탈모 발생비율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많은 탈모 방지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나 대부분 지속적인 사용을 해야만 사용자가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대다수다.

특히 탈모가 시작되면서 가발이나 모자착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모발약화와 두피영양공급 저하로 노폐물이나 기름기가 쌓여 모공 자체를 막아버리는 등 탈모를 가속화 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위와 같은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 하기 위해 가발처럼 두피에 고정시키는 것이 아닌 모발위에 식물성 펄프로 만들어진 흑채(순간증모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흑채는 머리가 없거나 머리 숱이 없는 이들에게 가발의 불편함 대신 간편하게 머리에 뿌려주기만 하면 증모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수많은 제품흑채는 머리가 없거나 머리 숱이 없는 이들에게 가발의 불편함 대신 간편하게 머리에 뿌려주기만 하면 증모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동성제약의 오마샤리프 흑채 스프레이는 특수코팅제와 천연 대나무 숯 분말을 함유한 특허출원 성분으로, 비내 땀 등으로 인해 흘러내리는 일이 없고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우수하다.

"흑채스프레이의 성분인 대나무 숯 분말이 시중 제품에서 많이 쓰이는 참 숯 분말에 비해 2배 이상의 미세 구멍을 갖고 있어, 도포 시 두피와 모발 주변의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며 “대나무 숯 분말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두피의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축적되는 중금속 등 독성을 흡착하는 기능으로 두피와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일반 흑채의 경우 물이 닿았을 때 흑채가 흘러내리는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제품은 비나 눈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사용 후 수영장 출입도 가능할 만큼 고정력이 우수하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10여년 전에 비해 최근의 탈모환자 비율은 1.6배로 증가했고 그 중에서도 30대까지의 젊은 환자의 비율이 60%를 차지한다고 한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생산 제작되었고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 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