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가볼만한 곳] "17년전 요금으로 모십니다"…어바인파크 레일로드 과거로의 여행

◆레스토랑 위크

가족과 혹은 연인들과 특별한 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오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오렌지카운티 내 100여 개의 음식점이 참여하는 푸드 페스티벌인 'OC레스토랑 위크'가 열리는 것.

이에 참여하는 모든 음식점들은 에피타이저 엔트리 그리고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가격은 점심 $10 $15 $20 저녁은 $20 $30 $40 코스 중 고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음식점은 OC내 다양한 지역에 분포하고 있으며 OC레스토랑 위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orangecountyrestaurantweek.com

◆어바인 파크 레일로드

어바인 파크 레일로드가 17번째 생일을 맞이해 과거로의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다.

23일과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996년 가격 그대로 기차 탑승이 2달러에 해결된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임 맛있는 음식과 솜사탕 같은 디저트가 모두 2달러다.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무료 풍선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가족 손님들은 이곳에서 주말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일 듯 하다.

자세한 정보와 쿠폰 등은 어바인 파크 레일로드 웹사이트(irvineparkrailroad.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소: 1 Irvine Park Rd Orange CA 92869

▶문의: (714) 997-3968

◆마켓플레이스

23일 코스타메사에서 마켓 플레이스 행사가 열린다. 1969년 '보물과 쓰레기'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43년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축제다.

행사에는 약 1000개의 벤더가 모여 옷 신발 장신구부터 가구 스포츠 용품 전자제품까지 다양한 물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맛있는 음식과 흥겨운 음악 가족 단위의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여유있는 토요일을 채워준다.

행사는 오렌지카운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열리며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계속된다.

입장료는 성인과 청소년은 2달러며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다.

할인 쿠폰 등의 혜택과 더 자세한 사항은 마켓 플레이스 웹사이트(ocmarketpl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88 Fair Dr. Costa Mesa CA 92626

▶문의: (949) 723-6660

유현지 인턴기자 jessi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