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가볼만한 곳] '베트남 설날' 체험해보세요

상어 만져보는 행사…화초 세일·공룡 이벤트도

◆텟 페스티벌

오늘(8일)부터 베트남계 최대 축제 '텟 페스티벌'이 열린다. 32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든그로브 공원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서는 설날을 맞아 특색있는 베트남 전통 음식 화려한 공연 그리고 다양한 게임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는 10일까지 3일간 계속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텟 페스티벌 웹사이트(tetfestiva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14) 890-1418

◆상어의 밤



바다의 사냥꾼 상어에 평소 관심이 많았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에서 '상어의 밤' 행사를 연다. 상어의 밤 행사는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열리며 참가자들은 상어들을 직접 보고 만지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커피 코코아 맥주나 와인 등이 현장에서 판매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리움 웹사이트(aquariumofpacifi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100 Aquarium Way Long Beach CA 90802

▶문의:(562) 590-3100

◆화초 세일 이벤트

식물을 사랑한다면 이번 주말 꼭 들려야 할 곳이 있다. 그곳은 바로 UC어바인 수목원. 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식물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문가들이 방문객들에게 알맞은 식물을 고르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행사에 판매되는 식물의 종류로는 아름답고 오래가는 영년생식물들부터 캘리포니아 기후에 알맞은 에케베리아 크라슐라 알로에 등이 있다. 입장료는 무료.

▶주소: Campus Dr. Irvine CA 92697

▶문의: (949) 824-5833

◆공룡 이벤트

롱비치의 '리처드 앤 카렌 카펜터 퍼포밍 아츠 센터'가 공룡시대로의 여행을 준비했다. 10일 정오부터 시작되는 이번 여행의 참가자들은 무대에 둘러앉아 살아 움직이는 모형 공룡들을 마주하게 된다. 공룡 모형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한다.

입장료는 20달러며 자세한 사항은 공연장의 웹사이트(carpenterarts.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6200 Atherton Long Beach CA 90815

▶문의: (562) 985-7000

유현지 기자 jessi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