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종합검진에서 라식수술 치과 미용까지 한방에

한국인 10명중 1명은 암으로 죽는다는 통계가 있다. 암은 얼마나 빨리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를 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연 종합검진을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이유가 생긴다.

라식이나 라섹등 안과관련 수술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발전했다. 불편한 안경을 벗어 버리고 아름다워 지려는 욕구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것이 현실이다.

여기에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치아 라미네이트도 이제는 보편한된 종합검진의 한부분이 됐다.

단순한 종합검진이 아니라 검진을 통해 좀더 아름다워지고 좀더 나아진 자신의 모습을 재창조 하는 것도 종합검진이 주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많은 한인들이 종합검진을 받기 위해 태평양을 건너 모국을 찾곤 한다. 종합검진으로 건강도 체크하고 질병도 발견하고 자신의 신체적 약점도 보완할 수 있는 종합검진 이야말로 일석이조의 건강검진이다 .

한국내 종합검진 기관을 보면 의원과 검진센터 그리고 병원으로 구분되어 있다 . 의원과 검진센터는 국내법상 응급실이나 입원실 운영을 법적으로 못하게 되어 있다. 병원만이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할 수 있게 법적제도가 마련됐다.

응급실운영은 종합검진시 만약의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반드시 필요하다. 소중한 생명과 직접 연관된 사항이므로 종합검진시 환자도 꼼꼼히 챙겨봐야할 조건중의 하나다.

게다가 장시간의 약을 복용하고 검진을 받아야하는 대장 내시경의 경우 검사 전날 병원에 입원해서 신체에 대한 전반적인 체크를 해야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다.

또한 검진 장비 역시 종합검진에서 체크해야할 중요한 대목이다 . 대부분 종합검진을 실시하는 병원에는 CT촬영장비가 준비되어 있지만 고가의 비용이 드는 장비라 최첨단의 장비를 바로바로 업그레이드하기란 그리 쉬운일은 아니다 .

CT 촬영은 방사능에 유출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정확한 진단을 가능케 하는데 그러기위해서는 고가의 장비를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한다 .

종합검진 전문 기관인 부민병원은 응급실은 물론이거니와 300여 병상의 입원실을 운영중에 있어 만약의 응급상황 발생시 자체 응급실에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다. 전날 입원해서 검사를 여유있게 받을 수 있는 환자 배려 서비스도 독특하다 .

또한 교민들을 위해 한국에 연고지가 없는 한인들에게는 인천공항에서 병원까지 픽업서비스를 실시해 조금이나마 생길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다.

신개념 의료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환자의 신체상황과 질병 그리고 신체조건에 맞는 맞춤형 종합검진을 실시한다.

문의 : 인터넷 전화 – 070-7436-8981
홈 페이지 - ahnlife.co.kr
E-mail - ksk8981@hanmail.net
Mobile - 한국 010-8832-898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