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뮤지컬 비싸 못 봤다면…이 때 가면 반값 [뉴욕백배즐기기]

브로드웨이위크 '2 for 1' 행사…22일~2월 7일
'위키드''스파이더맨''라이온킹' 등 인기작 동참

새해부터 브로드웨이에서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오는 22일부터 2월 7일까지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연극을 반값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는 '브로드웨이 위크(Broadway Week)' 행사가 돌아온 것.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작품을 보고 힘차게 새해를 출발해 보는 건 어떨까.
티켓 1장을 사면 1장을 무료로 얻는 '2 for 1' 행사로 그 동안 미뤄왔던 브로드웨이 나들이를 떠나보자.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19개 작품 중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일부를 소개한다.
◆기록 세운 작품=오즈의 마법사, 서쪽 마녀, 착한 마녀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위키드(Wicked)'. 최근 위키드는 브로드웨이 대기록을 세웠다.
12월 마지막 주 1주일 9회 공연 수익이 294만7172달러를 올리며 브로드웨이 사상 최고 '1주일 수익'을 기록한 것. 이전 기록은 뮤지컬 '스파이더맨'이 세운 294만1790달러다. 이 기간 위키드 프리미엄 좌석은 300달러까지 치솟았다는 후문이다. 평균 티켓 가격만 해도 181달러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위키드와 스파이더맨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위키드와 함께 마법사들의 우정과 사랑을 담은 화려한 세계에 빠져보거나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공중플레이를 코 앞에서 구경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뮤지컬'이라 불리는 '오페라의 유령(Phantom of the Opera)'을 비롯해 2012년 토니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은 '원스(Once)', 영화화 되어 더욱 인기를 끈 '시카고(Chicago)' 등 작품들도 싸게 볼 수 있다.
◆가족이 함께 보는 작품=이번 브로드웨이 위크 참여 작품 목록에는 가족 관람객들이 즐길 만한 작품들이 유난히 돋보인다. 애니(Annie)ㆍ라이온킹(The Lion King)ㆍ매리포핀스(Mary Poppins)ㆍ맘마미아(Mamma Mia!)ㆍ뉴시스(Newsies) 등.
한인 주나 정양이 출연하는 뮤지컬 '애니'를 비롯해 얼마 전 뮤지컬 전시로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라이온킹' 등은 항상 인기가 많다. 짙은 코트에 손에는 우산을 들고 날아 다니는 '매리포핀스'도 겨울철에 보기 좋은 작품이다.
◆흥행작은 싫다, 색다른 작품=남들 다 보는 작품은 싫고, 이 기회에 색다른 작품을 감상하고 싶은 당신. 퓰리처상을 수상한 드라마극 '피크닉(Picnic)', 관객이 함께 살인자를 찾는 '참여형 뮤지컬', '미스터리 오브 에드윈 드루드(The Mystery of Edwin Drood)', 신데렐라 이야기를 무대로 옮긴 '로저스 해머스타인스 신데렐라(Rogers & Hammerstein's Cinderella)' 등을 눈 여겨 보라.
◆티켓 예매 방법=티켓 예매는 7일 오전 10시30분부터 NYC GO 웹사이트(www.nycgo.com)를 통해 가능하다. 보고 싶은 공연을 선택한 뒤 화면 왼쪽에 프로모션 코드를 넣어 좌석을 선택하면 된다. 코드는 'BWAYWEEK'.

이주사랑 기자
jsrle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