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암환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하는 후코이단

세계적으로 평균 90세이상 장수하는 지역으로 유명한 일본 오키나와인들의 장수비결은 해조류를 즐겨먹는 그들의 식습관에 있다.

특히 미역이나 다시마 모즈쿠의 끈적끈적한 부분에서 추출한 식이섬유 일종의 후코이단은 면역력을 높히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후코이단이 갖고 있는 면역력 향상 기능은 1996년 제 55회 암학회총회에서 "암세포에 후코이단을 접촉시키게 되면 암세포가 스스로 자멸한다" 라는 연구결과로 발표됐다.

그외에도 후코이단은 다른 기관으로의 암세포 전이를 막는 혈관신생억제기능과 잃었던 면역력을 회복, 강화시켜주는 기능도 알려지기 시작했다.

최근 시중에는 후코이단을 상품화시킨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경우 후코이단의 정확한 함량에 대해서 특별한 표시로 나타낸 제품들을 찾아보기가 어렵다.

정확한 표기가 없을 경우 캡슐 속의 가루 색깔로 후코이단이 많은지 적은지 판단하게 되는데 양이 적을 수록 흰색에 가깝다. 반대로 함량이 높을수록 진한 갈색이 된다.

그러나 같은 갈색이라 할지라도 입자가 거칠다면 미역이나 다시마 가루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오키나와의 모즈쿠(큰실말)와 메카브(미역포자엽)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후코이단만을 사용해 만들고 있다. 여기에다 면연력증강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아가리쿠스 균사체 액기스 분말을 배합해 만들어 후코이단중에서도 최고의 효능을 지니게 했다고 한다.

'바다의 물방울'이란 뜻을 가진 우미노 시즈쿠는 명품 후코이단이라는 칭호로 불릴만큼 효능이 뛰어나다고 한다.

백혈구 수치가 늘고 암세포의 성장이 멈추거나 줄었들었다는 환자, 항암치료 부작용에서 해방돼고 기운이 난다는 환자 게다가 말기암 환자들의 병세 호전 사례가 감사의 편지로 판매업체에 전달되기까지 한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는 캡슐,드링크,분말 타입 3종류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건강유지를 위해선 후코이단을 주성분에 아가리 쿠스 균사체 엑기스 분말,맥주효모,보리어릿잎, 녹차들을 배합해 만든 분말형이 적격이라고 한다. 후코이단 함량을 많이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는 캡슐이아 드링크 타입이 권장된다.

후코이단 전문판매업체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인들의 문의에 대비하며 전담 한국인 상담원을 배치하며 후코이단에 관한 정보가 담긴 책자와 체험사례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문의 :1-888-566-9191 www.kfucoid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