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 근교 스케이트장] LA 겨울이 로맨틱해진다

내일이면 12월이다. 자녀와 멀리 있는 스키장 여행이 어렵다면 이번 주말 인근 아이스링크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보자. 입장료는 보통 10달러 미만으로 저렴한데다 스케이트 대여 외에는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다. 추위를 대비해 두툼하게 옷을 겹쳐 입고 장갑만 챙긴다면 준비 끝. LA 일원에 개장한 야외와 실내 스케이트장을 소개한다.

◆LA다운타운 퍼싱 스퀘어(pershing square)

LA다운타운 아이스링크가 15일 개장했다. 아이스링크는 2012년 1월 21일까지 주말과 연휴를 포함해 매일 문을 연다. 5가와 올리브 인근에 오픈한 아이스링크에서는 콘서트 스케이팅 박람회 등 다양한 무료 이벤트들이 열린다.전문 스케이터들이 아이들에게 스케이트 타는 법을 가르쳐 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laparks.org/pershingsquare

◆LA LIVE

지난 24일 다운타운 LA 라이브에서도 센터서도 실외 아이스링크도 문을 열었다. 내년 1월2일까지 개장하며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11시 30분까지다.스케이트 렌트를 포함한 입장료는 어른 13달러 어린이 6달러이다.

▶주소:800 W. Olympic Blvd.

▶문의: lalive.com/events

◆피크위크 아이스(Pickwick Ice)

실내 아이스링크와 볼링 야외 결혼식 등으로 유명한 버뱅크의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있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연중 개장한다. 수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8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레슨 클래스도 유명하다. 입장료 8달러 어린이 7달러.

▶주소: 1001 W Riverside Dr. Burbank

▶문의:pickwickgardens.com

◆도요타 스포츠센터(Toyota Sports Center)

엘세군도에 있는 도요타 스포츠센터는 LA 킹스 LA 레이커스 LA 스파크스 등 프로 아이스하키(NHL) 농구(NBA.WNBA) 팀들의 공식 연습장소로 13만5000 평방 피트의 규모를 자랑한다. 일반 스케이팅은 NHL과 올림픽 사이즈의 두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8달러 어린이 달러 스케이트 대여료는 3달러 50센트.

▶주소: 555 N Nash St. El Segundo

▶문의:toyotasportscenter.com

◆아이스 스테이션 발렌시아(Ice Station Valencia)

샌타 클라리타 지역의 실내 아이스 링크로 스케이트를 빌려주는 퍼블릭 스케이팅 시간이 있다. 생일 파티 같은 이벤트 구역도 있고 여름에는 자녀들의 생일 피자 파티도 자주 열린다. 입장료는 11달러 어린이는 9달러 스케이트는 5달러에 빌려준다.

▶주소: 27745 North Smyth Drive Valencia

▶문의: icestation.net

◆디즈니랜드 아이스 스케이트

지난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기 시작한 아이스 링크는 다운타운 디즈니랜드 ESPN 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가로 77피트와 세로 43피트 규모의 이 아이스 링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11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입장료는 15달러이며 어린이는 12달러이다. 스케이트 대여도 가능하며 3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디즈니랜드 측은 이 아이스 링크를 내년 1월 첫째 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문의:disneyland.disney.go.com

글=이성연 기자

사진=김상진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