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공공의 적 입 냄새와 몸 냄새… 상대방에 엄청난 불쾌감

많은 의학자들과 구강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의사들까지도 입 냄새의 원인의 85-90%가 구강 안에서 발생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나머지 10-15%는 혀에 끼는 설태에서 발생을 한다고 여기고 있는데 실제 입에서 나는 입 냄새의 원인 중 40%이상은 위에서부터 올라 오는 것이다.

내과의사들까지도 위에 들어간 음식물들의 냄새가 식도를 통해서 입으로 올라올 수 있다고 한다. 예전에는 입 냄새에 대해서 치과의사들의 의견이 맞다고 했지만 현대에 와서는 입 냄새의 주 원인이 음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이 밝혀지게 된 것이다.

Kassia Nova의 작용원리는 이런 점을 감안해서 입에서 나는 냄새 뿐 아니라 몸에서 나는 냄새까지도 위 속에서 냄새를 흡수하게 하므로서 입으로 올라오는 냄새를 없에주고 피부에까지 스며드는 음식물의 냄새까지도 없에주게끔 처방이 구성이 되어 있다.

Kassia Nova의 성분 중 Cassia의 성분이 입 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을 살균해주는 작용을 하게 되어 입안이 건조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세균의 증식을 막음과 동시에 세균의 증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냄새까지도 없애준다. 그리고 Cassia의 성분은 다른 생약과 함께 상승작용을 일으켜 위 속에 들어간 음식물의 냄새까지도 흡수함으로서 입으로 올라오는 냄새를 없에줌과 동시에 장기 복용을 하면 몸에서 나는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없에준다.



한 가지 예를 들면 양파를 먹었을 때 양파의 알리인 성분의 지독한 냄새로 인해 가까이 가면 냄새가 진동하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Kassia Nova를 복용하면 그 즉시 냄새가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양파의 냄새는 양치질을 해도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증명이 되었다.

담배 역시 구취의 일등공신이다. 담배 연기에 포함된 타르나 니코틴은 침에 녹아 입안에 그대로 머문다. 또한 니코틴의 작용으로 침 분비량이 줄면서 입 냄새는 더욱 심해진다. 그래서 입 냄새를 없애려면 식사 후 커피나 담배보다는 제대로 된 이 닦기가 최선이다,라고 하지만 담배를 피우고 나서 양치질을 해도 담배냄새는 여전히 남아 있게 된다.

여성들의 생리 때에도 구취가 날 수가 있고, 축농증, 코질환, 폐결핵, 식도염이나 위장질환, 그리고 당뇨병이나 간장질환에 걸린 사람들에게서도 입 냄새는 심하게 난다. 구강 이외의 질환 때문에 나는 입 냄새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그리고 연세가 드신 노인들에게서 나는 고약한 냄새도 나이가 들면 날 수 있다고들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구강 외에 다른 모든 질환, 그리고 노인들에게서 나는 몸 냄새나 입 냄새를 없엘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이 때 Kassia를 복용하면 담배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없어지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그 이유는 Cassia성분과 다른 생약이 합쳐 상승작용을 일으켜 타르나 니코틴 및 모든 몸에서 나는 냄새까지도 없에주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인들은 음식으로 인해서 점심 때 한식을 먹고 사람들과의 대화를 할 때 조심스러워 하게 되는데 식사 후 Kassia Nova를 씹어서 복용을 하면 즉시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사상 최초로 한국인 의사와 6명의 미국인 연구진에 의해 10년에 걸쳐 연구하고 4년 동안 임상을 통해서 개발에 성공한 이 제품은 냄새를 없애는데 다른 어떤 제품보다 뛰어난 효과를 확실하게 나타낸다.

이 제품은 질병으로 인해서 나오는 냄새까지도 없애 주기에 당뇨병이나 간질환, 위장장애로 인해서 나는 냄새도 확실하게 없애준다.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mint 종류나 가글 제품은 그 효능이 30분 정도에 불과하고 김치 냄새는 그대로 나게 되지만 이 제품은 복용 즉시 냄새가 사라지게 되고 효과도 3시간 정도까지 유지가 된다.

입 냄새와 몸에서 나는 몸 냄새는 예민한 사람들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상대방에게서 입 냄새가 난다고 알려 주는 것을 꺼려하는 편이다.
그러나 가족이나 가까운 관계라면 냄새가 난다고 알려주는 것이 당사자에게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Made in USA이며,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