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덜컹덜컹 건초마차 타고 가을 풍경 즐겨볼까…VA 센터빌 콕스 농장서 40주년 가을축제 한창

밧줄 그네 매달려 바람 가르고
대형 슬라이드 타고 '슝~'

가을이다. 어느새 뜨겁고 무덥던 여름이 물러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분다. 주홍빛 탐스러운 호박들 사이를 누비며 드넓은 농장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대형 슬라이드와 건초마차 등 놀거리, 각종 카툰 캐릭터와 에일리언 등 볼거리가 가득한 가을 농장에 가보자. 해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를 열고 있는 버지니아 센터빌 콕스 농장(Cox Farm)을 소개한다. 올해는 축제 40주년을 맞아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콕스 농장은 1972년 레스턴 인근의 폭스 밀 로드 선상에 에릭 & 스티븐 콕스 등 가족이 운영하는 40에이커 규모의 작은 농장에서 출발했다. 비엔나의 루트 123선상에 농작물을 판매하는 마켓을 세우는 등 서서히 콕스 농장이라는 대형 비즈니스로 발전했다. 1978년엔 현재의 센터빌 장소에 자리를 잡았다.

가을이 되면 워싱턴 일원의 농장들이 콕스 농장에 모여 추수를 축하하는 가을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연중 생일파티, 피로연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주말에는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의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입장료를 내면 건초 마차(hayride), 건초 터널(hay tunnel), 밧줄 그네, 5개의 대형 슬라이드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시골 여행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건초 마차는 약 25분 정도 운행되며, 어린이도 탈 수 있다. 돼지와 젖소, 닭, 토끼, 라마, 염소 등 동물들과 어린이용 전용 슬라이드 등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피자와 핫도그,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감자칩, 애플파이, 아이스크림, 주스, 쿠키 등 미국식 축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1월 3일부터 6일까지는 오후 5시까지다. 티켓은 당일 입구에서 구입하거나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입장은 문닫기 한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다. 애완동물은 데려갈 수 없다.

 입장료는 1인당 평일 9달러(2세 이하 무료), 성수기 주말(10월 6~8일, 13, 14일, 20, 21일)은 17달러, 일반 주말은 14달러다. 웹사이트에 들어가 콕스농장 회원으로 등록(무료)하면 각종 이벤트 소식과 쿠폰 등을 이메일로 보내준다. 60세 이상 시니어들은 매주 화요일 낮 12시 이후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입장료를 내는 동반자가 있어야 한다.  

 ▷문의: 703-830-4121, info@coxfarms.com

▷웹사이트: www.coxfarms.com ▷주소: 15621 Braddock Rd., Centreville, VA 20120
 
▷가는길: (MD등 북/동쪽에서) 벨트웨이 495에서 I-66를 타고 서쪽으로 달리다 52번 출구로 나와 루트 29번 사우스로 향한다. 3번째 신호등에서 플레전트 밸리 로드(Pleasant Vallery Rd.)로 우회전, 4마일 정도 가다 신호등에서 브래덕 로드(Braddock Rd.)로 좌회전. 첫번째 나오는 길에서 좌회전하면 콕스 농장이다.

 유승림 기자 ysl1120@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