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스트레스·피로와 멀어지면서… 자연치유력 탁월

NFL,NBA,PGA 스포츠와 헐리우드 스타,트래이닝 강사 애용, 탁월한 효과 나타내…

현대인들은 항상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노출돼 있다.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면, 몸 안에서 양이온이 나와 체내 이온 균형이 깨지면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음이온의 효과

숲에서는 신선한 음이온을 마음껏 충전할 수 있다. 인체가 하루 동안 필요로 하는 음이온 양은 700개/㎤다. 도시에는 음이온이 30~150개/㎤개 밖에 안 된다. 숲에는 1000~2200개/㎤나 되는 많은 양의 음이온이 있다.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몸이 피로할 때 몸에서 양이온이 발생한다. 이럴 때 음이온이 풍부한 숲에 가면 몸이 개운해진다.

이밖에 음이온이 많은 공기는 두통을 없애주고 호흡기질환을 일으키는 신경호르몬인 자유히스타민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음이온이 피를 맑게 하고 피로를 풀어 주며 식욕을 증진시키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효과가 있다. 우리 몸의 면역성분인 글로불린 양을 증가시켜 인체 면역력을 높이는 데 탁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음이온은 혈액 정화와 살균작용, 세포의 활성증진을 촉진시키는 등 면역력을 강화시켜 각종 질병에 대한 저항성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에도 큰 역할을 한다

풍부한 음이온으로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건강 음이온 밴드가 출시되었다.

다른 음이온 기능성 밴드와 달리, Ion-Me 밴드는 각부분에서 최소 2,000/㎤ 음이온이 포함되었는 것이 검증되었다. 오랜 연구기간동안 음이온은 건강면에 다양한 도움을 준다.
음이온은 신체의 균형, 감각증대, 유연성 증가 및 업무나 학습에 대한 집중력이 증대되어 NBA 농구선수, PGA 골프선수, 유명 스포츠 스타와 헐리우드 영화배우, 트레이닝 강사 들이 애용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일반인들에게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Ion-Me 밴드는최고급 소재를 제작되어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오랫동안 기능과 효능이 지속된다.

연구에 의하면 음이온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음이온의 80%는 피부를 통해 흡수하고 나머지 20%는 흡입제를 통해서 흡수된다. 음이온의 증가는 신체 균형 감각 향상, 체력 강화, 뇌에 산소 및 흐름 강화, 신진대사 촉진, 유연성 증진, 혈액 순환, 관절 통증 완화, 체온 조절 개선, 불면증 장애 완화, 졸음 증상 완화, 우울증 극복, 스트레스 완화, 피로회복 개선 등 곧 건강의 도움을 주는 요소들이다.

Ion-Me 밴드는 착용과 동시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Ion-Me 밴드는 프로 운동선수, 대학운동 선수, 아마추어 및 주말 운동 등 전반적으로 운동력 향상을 원하시는 사람들에게 필수품이 되었다.
스포츠, 샤워시 및 직장, 가정에서도 일상생활 언제든지 편안하게 항상 착용할 수 있다.

이 모든 제품은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타유명 제품과 음이온 방출 비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