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가볼만한 곳…독일 전통방식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9일 개막

라구나에선 '댄스' 브레아에선 '재즈'
춤과 음악의 향연에 흠뻑 취할 기회

◆세계 최대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해마다 가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세계 최대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헌팅턴비치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올해 36회째를 맞는 옥토버페스트는 남가주 맥주 애호가들에게 맥주의 본고장인 독일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행사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다.

9일(일) 헌팅턴비치 올드월드 빌리지에서 오후 2시에 개막해 다음달 28일까지 계속되는 행사는 독일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맥주뿐만 아니라 세계 전통음식을 맛보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는 승마를 통해 장애인들의 정서 발달을 돕고 있는 비영리단체 '승마 심리치료 센터'(TRCHB)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 www.oldworld.w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장료는 15달러다.

▶주소: 7561 Center Ave. Huntington Beach CA 92647

▶문의: (714)895-8020

◆라구나 댄스 페스티벌

댄스의 매력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춤의 향연이 라구나비치에서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라구나 댄스 페스티벌은 오늘(7일) 오후 7시30분 개막해 모레까지 이어진다.

라구나 플레이하우스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행사는 '알론조 킹 라인스' 발레팀과 '후벗 스트리트 댄스 시카고' 댄스 팀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며 댄스 전문가들의 짧은 댄스 강연도 곁들여진다. 입장료는 오늘은 성인 40달러 학생 25달러이며 토 일요일은 성인 50달러 학생 35달러(학생증 반드시 지참)다.

▶주소: 606 Laguna Canyon Rd. Laguna Beach CA 92651

▶문의: (949)497-2787

◆브레아 재즈 페스티벌

도시 전체가 재즈 음악으로 가득 차게 될 도심 속 재즈 페스티벌이 내일(토) 오전 10시 다운타운 브레아에서 열린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재즈 축제는 모두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길거리 공연의 모든 자리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40달러에 예약도 가능하다.

이벤트 티셔츠와 선물 등이 제공되며 맥주와 와인도 즐길 수 있다.

▶주소: E Birch St. and S Brea Blvd. CA 92821

김정균 기자 kyun8106@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