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수술없이 예쁜 가슴을 만드는 비밀 [크리스틴 조의 색깔있는 한방이야기]

크리스틴 조 / 한의학 박사, 그린한방병원 대표원장

한방가슴성형은 가슴확대 수술이나 필러나 매선, 리프팅 시술과는 달리 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가슴에 어떠한 것도 남기지 않으며, 어떠한 호르몬제도 사용하지 않는 자연치료요법입니다. 한방가슴성형의 침시술을 "셀프인크리징 아큐펑쳐(SI Acupuncture)"라고 하는데, 거의 통증이 없으며 특별한 부작용도 없고 안전합니다. 또한, 시술 후에 특별한 주의사항 없이 이물감이 없으면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주에 한번씩, 평균 12회 정도의 시술을 통해서 가슴이 성장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가슴이 처지는 것과 탄력을 잃은 것이 개선되는 효과까지 있는데, 침으로 경혈과 경락을 자극하면서 탄력과 더불어 리프팅되는 결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침시술과 함께 기혈의 순환을 돕고 피를 맑게 하는 한약과 STC요법을 함께 병행하게 되면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보통 빠른 효과를 보는 경우는 2~3회 시술만으로도 가슴의 크기가 커지는 경우도 있으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가슴확대를 위해서는 반드시 주어진 플랜대로 시술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 이유는 한방가슴성형은 동의보감의 이론을 바탕으로 특수한 경락과 경혈에 침을 시술해서 성장이 멈춘 가슴을 촉진하기 때문에 정해진 기간동안 시술을 꾸준히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양쪽 유방의 크기가 다르거나, 크기는 비슷하지만 유두의 방향이나 높이가 서로 다른 경우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이러한 짝자기 가슴의 경우는 시술자의 시술경험이 매우 중요하고 또한, 시술자의 미적센스가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하는데, 짝자기 가슴이면서 양쪽 유방의 크기도 대체로 작다면 양쪽 가슴의 크기를 같이 키우면서 특별히 작은 곳의 가슴을 더욱 확대시키는 방법을 씁니다.



이렇게 한방가슴성형을 시술받으면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신체의 전반적인 신진대사도 함께 좋아지는 장점이 있어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줍니다. 실제 시술을 받은 환자분들의 대부분이 소화기능, 혈색, 혈액순환, 집중력이 좋아졌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가슴으로 가야할 막혔던 혈들을 뚫어 주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나면 가슴이 커지고 탄력이 생기면서 온 몸의 기운이 제대로 돌게 될 뿐 아니라 정서적인 반응도 좋아져 시술을 받으면 받을수록 자신감도 생기도 건강도 좋아지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게 됩니다.

한방가슴성형은 수술과 마취에 대한 두려움, 인공 보형물의 삽입에 대한 거부감, 부작용 우려 등의 이유로 가슴수술을 선택하지 않았던 여성들이나 소중한 아이들에게 가장 바람직한 시술방법입니다.

▶문의: Tel: 213-389-3003, 213-905-0059

그린한방병원♣여성한방클리닉·척추정안클리닉 홈페이지(www.ntoxdiet.com)바로 가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