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몸은 매일 씻는데 혈관 속은 어떻게 씻을까

프렌치 해송 엑기스(French Pine Extract)는 프랑스의 남서쪽 청정 해안에서 한정적으로 자생하는 천연 무공해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초강력 항산화 물질이다. 프랑스 남부 해안의 소나무는 거친 해풍, 뜨거운 태양열, 바닷가 습지 등의 열악한 자연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나무껍질이 무려 5-7cm나 되는데, 바로 그 껍질 내부에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바이오 후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문헌에 의하면 소나무 껍질은 13세기부터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또한 1534년 겨울, 프랑스의 탐험가인 자크 카르티에(Jacques Cartier)는 동료들이 괴혈병으로 위독한 상황에 처했을 때 인디언들이 소나무 표피와 잎을 차로 마시는 방법을 알려주었고 이를 복용하여 동료들을 구했다고 기록하고 있다. French Pine Extract는 25-30년을 거친 바닷바람을 견디며 땅의 기운을 껍질에 축적해 놓아 일반적으로 비타민C의 20배 이상, 비타민E의 50배 이상의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프렌치 해송 엑기스(French Pine Extract)는 혈관 확장을 도와 줄 뿐만 아니라 혈관벽과 모세혈관들을 튼튼하게 해 주고 혈관의 탄력성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혈액을 힘있게 내 뿜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 혈관청소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다. 그리고 스트레스 발생 시 야기되는 혈전을 방지하고 동맥의 수축을 막아주는 물질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고혈압, 혈전방지, 심장질환 예방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수 많은 임상 연구들을 통해 증명되었다. 또한 프렌치 해송 엑기스(French Pine Extract)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은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으로 인한 항산화 작용을 강화시키면서 동시에 혈액 속에서 활성산소들을 없애 주어 노화를 방지해 준다.

동맥, 정맥, 모세혈관으로 이루어진 우리 몸 속 혈관은 무려 12만km로 지구둘레 3바퀴에 해당하는 길이다. 혈관은 우리 몸 구석구석까지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생명줄이지만 20세를 넘으면 노화하기 시작한다.



생활 습관병이라 불리는 심혈관 질환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흡연, 비만 등으로 혈관 내에 찌꺼기가 쌓이고 혈관 벽이 단단해지고 두꺼워져서 생기는 병이다. 좁아지고 탄력을 잃은 혈관은 심근경색, 뇌졸중, 혈전형성, 혈액 순환 장애 등과 같은 혈관질환을 일으키고 최악의 경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프렌치 해송 엑기스(French Pine Extract)는 혈관을 청소하고 혈액을 정화시키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좁아진 혈관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혈전을 방지하며 혈관의 탄력성을 회복시켜 혈액 소통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영신건강에서는 8월 20일부터 혈관 대청소를 할 수 있는 프렌치 해송 엑기스(캡슐) 2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병을 Free 로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영신건강측에서는 프렌치 해송 엑기스(캡슐)을1년에 두 차례 3개월 정도씩 복용하면 심근경색, 뇌졸중, 고혈압, 당뇨, 이코노믹 클라스 증후군, 정맥부전증 등과 같은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추천한다.

문의 : 877-727-55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