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리 축제·어린이 미술전·집 투어 등 다채

주말 가볼만한 곳

◆헌팅턴비치 명물 '오리 마라톤'(Duck-A-Thon) 축제

올해로 20회를 맞는 오리 마라톤 축제가 오늘(18일) 오후 6시 헌팅턴비치 피어 플라자에서 막을 올린다.

이 축제는 매년 5만여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축제이자 뜻 깊은 기금모금 행사로 수익금은 보험이 없어 제대로 진료를 받지 못하는 이들을 치료하고 있는 알타메드 헌팅턴비치 커뮤니티 클리닉 운영기금으로 전달된다.

축제는 모레(20일)까지 지속되며 첫날은 와인 시음회로 시작된다. 축제장 입장은 무료이며 시음회 티켓은 웹사이트 www.duckathon.org를 통해 40~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장에서 구입하려면 10달러를 더 내야 한다.



이틀째인 내일(19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축제가 진행된다. 하이라이트인 오리 마라톤 대회도 이날 오후 3시에 시작된다.

웹사이트 등을 통해 미리 구입한 고무 재질의 아기 오리 수천 개가 헌팅턴비치 피어에서 투하된다. 조류의 흐름을 타고 해변에 먼저 도착하는 오리들의 주인에겐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마지막날인 16일 오후 1시엔 기업체 개인 등을 포함한 '큰 손' 기부자들이 참여하는 '엄마 오리' 경주가 열리며 오후 5시에 축제가 종료된다.

아동들을 위한 놀이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가족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주소: 1 Main St. Huntington Beach CA 92648

▶문의: (714)500-0382

◆어린이 아트 페스티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애너하임에서는 내일(19일) 연례 '칠드런스 아트(Children's Art)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애너하임 불러바드 선상에서 열리는 행사는 50여개 지역 단체들이 참가해 부스를 차려놓고 아이들을 위한 각종 미술품을 전시한다. 전시회 외에도 아카펠라 음악 댄스 인형놀이 등 각종 공연들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다.

▶주소: West Center Street Promenade Anaheim CA 92899

▶문의: (714)765-4323

◆봄 맞이 '홈 앤 가든'(Home and Garden) 쇼 와 아름다운 집 투어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는 100여개의 실내.외 인테리어 업체 및 식료품 업체 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가 열린다. 이날 전시회장에서는 집안 내.외부 및 정원 꾸미는 방법이 참가자들에게 설명되며 요리 세미나도 함께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다.

또한 '홈 앤 가든' 쇼에 이어 로스알라미토스에서도 아름다운 집 투어 행사가 이어진다. '로스무어 여성 클럽'(Rossmoor Woman's Club)이 올해로 9년째 실시하는 행사 '아웃도어 리빙 앤 가든 투어'(Outdoor Living and Garden Tour)는 모레(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된다. 투어 중에는 지역에서 선정된 아름다운 주택과 상점 등을 방문한다. 1인당 참가비는 10달러다.

▶주소: 800 W. Katella Ave. Anaheim CA 92802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

▶문의: (714)765-8950 홈 앤 가든 쇼 (562)810-7139 로스무어 여성 클럽

김정균 기자 kyun8106@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