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원더풀 투어…탑여행사·워싱턴 샤프여행사, "쓴만큼 쏜다"

사용한 만큼 적립해 다음 여행에 현금처럼 사용
록키 산맥·북유럽·고국방문 등 차별화된 상품 선봬
로얄캐러비안 크루즈 전문 대리점으로 선정돼

탑여행사가 자회사인 워싱턴 샤프여행사와 함께 맞춤형 회원제인 '원더풀 투어'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 가입 시 적립식 마일리지 카드가 제공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매년 원더풀 투어 단체여행 이용회원 중 대한항공 한국 왕복 항공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20~50명의 단체여행 그룹 중 리더 1,2명은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회사의 김창식 부장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들에게 매월 우편이나 e메일로 맞춤형 여행 상품 정보를 발송한다”며 “이 외에도 골프대회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이 회사의 주력 상품에는 건강검진 등이 포함된 고국여행과 러시아 및 북유럽, 캔쿤, 캐나다 로키산맥과 크루즈 여행 등이 있다.















◇캐나다, 록키산맥

6월 28일부터 7월 3일까지 5박6일 일정의 이 상품은 시애틀에서 밴쿠버, 캠룹스와 캔모어 밴프. 아이스필드, 벨마운트,빅토리아 등을 도는 일정이다.

오카나간 호수의 수려한 경치를 보며 록키산맥으로 이동, 요호국립공우너에서 내추럴 브릿지와 에메랄드 호수 등을 관광한다. 또 세계10대 절경으로 꼽힌 레이크 루이스와 샤토레이크 루이스 호텔 주변, 밴프 국립 공원을 돌아본다.

설파산 곤돌라에 탑승해 밴프 시내를 감상하고 콜럼비아 대빙원에서 만년 빙하지대를 관광할 수 있다 록키의 최고봉인 랍슨산의 경관은 이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1인당 세금을 포함해 1199달러며 옵션 여행과 가이드 팁은 제외다.

◇러시아 및 북유럽

오는 7월 2~14일 러시아와 북유럽 국가를 12박13일 동안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적인 문학가와 예술가들의 도시 모스크바와 유네스코가 지정한 도시 세인트 피터스버그를 관광한다. 이어 핀란드 헬싱키에서 야간 항해를 통해 이동해 북유럽의 비엔나로 불리는 스웨덴 스톡홀롬과 노르웨이 오슬로, 베르겐, 코펜하겐을 여행하는 이 상품은 지상 최고의 절경으로 꼽히는 피요르드식 해안과 빙하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여행전문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평생에 꼭 한 번 가봐야 할 50곳에 오른 곳이기도 하다.

1인당 세금을 포함해 4790달러 정도며 러시아 비자 비용과 운전사 및 가이드 팁 등은 별도다.

◇고국 방문

오는 10월 고국 방문길에 즐길 수 있는 6박7일간의 여행 상품이다. 전주한옥마을과 전북 군산에서 고군산군도를 거쳐 변산반도로 이어지는 33km에 이르는 방조제로 유명한 새만금, 마이산으로 시작해 보성 녹차밭, 경주 불국사, 안동하회마을, 설악산 등 전국의 주요 명소를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다. 마지막 날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현장을 직접 답사해보고 설악산에서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등의 일정이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숙소는 특1급 호텔로 마련되며 전후 간격이 넓은 36인승 리무진 버스로 이동한다. 특히 각 지역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이 여행의 묘미로 꼽았다. 김 부장은 "19회에 이르는 각 지역 특산물 식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1인당 2699달러며 전 지역 입장료와 체험료, 여행자 보험과 가이드 팁 등이 포함됐다.

회사측은 "건강검진 및 시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휴병원은 미국 내 최다로 자부한다"고 밝혔다.

◇볼티모어항서 출발하는 크루즈 다양

탑여행사는 로얄캐러비안 크루즈 전문 대리점으로 선정돼 볼티모어항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8월9일~17일까지 8박9일 일정의 버뮤다 크루즈는 인사이드 1인당 979달러(오션뷰는 1169달러)다. 캐나다 8박 9일 상품은 오는 9월 20일과 10월 18일 등 2회 출발하며 1인당 인사이드 1099달러(오션뷰 1299달러) 등이다.

오는 12월 22일과 내년 1월 20일 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7박8일 일정의 바하마 크루즈와 내년 1월 26일 출발인 9박 10일 일정의 캐리비언 크루즈 상품도 지금 예약이 가능하다.

▷문의: 703-256-0606

이성은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