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쉬는 날'을 'OFF DAY' 로 말하는 것은 잘못된 영어…3월 블로그 포스트 Top 10

'유니스김 밥그릇 영어' 일상에서 자주쓰는 오류 표현 인기
색다른 전시회, 여행 명소, 맛집 포스트에 네티즌 클릭 많아

한국인들이 흔히 실수하는 잘못된 영어 표현 소개 포스트에 가장 많은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진 3월의 블로그 커뮤니티였다. 아름답지만 숨겨진 자연 비경과 명소들에 대한 블로거들의 생생한 체험 소개 글들이 환영 받았고 특히 3월 부쩍 늘어난 문화계의 전시 소식들이 블로거 기자 뉴스로 발빠르게 소개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3월에 주목받은 블로그 포스트 10개의 제목과 내용 일부를 소개하며 해당 포스트는 도우미 블로그를 방문하여 찾을 수 있다. (괄호는 닉네임과 블로그명)


〈1위> '쉬는날=OFF DAY'는 잘못된 표현 = 일상에서 흔히 사용되지만 사실은 잘못된 영어 표현을 쉽고 재미있는 발음 설명과 함께 소개하여 방문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유니스김 밥그릇 영어 유니스김 생활영어)


〈2위>뱃살을 빼자! = 비만으로 고민인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사인 뱃살 빼기에 대한 상세 정보와 실천 방법을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공개한다. (YIMAN 이맨의 스토리 창고)




〈3위>'공중 부양된 덩어리' 특급 수송작전 = LA카운티 미술관에서 진행된 대규모 전시 프로젝트의 분주한 운송 현장을 생생한 사진으로 전하며 배경 스토리를 담아 소개한 블로그 뉴스. (한니엘 달빛산책)


〈4위>한인타운의 맛있고 값도 착한 식당 = 불경기 싸고 맛있는 맛집을 찾는 네티즌들에게 유용한 정보. 직접 먹어본 메뉴의 맛과 서비스를 사진과 함께 상세히 소개한다. (LA Mom LA Mom)

〈5위>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호수 = 캘리포니아에 온전히 속한 호수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클리어 레이크의 배경 스토리와 방문 정보들이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소개되었다. (하얀 불 하얀불의 세상)


〈6위>85도 베이커리 카페 하시엔다의 맛있는 대만 빵집 =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엘에이 동부에서 호황을 누리는 대만계 빵집을 찾아 인기 비결을 체험하며 한인들의 스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함께 생각해본다. (미쉘 미쉘의 요리이야기)


〈7위>지구에서 가장 좁고 긴 협곡 = 유타와 애리조나에 걸쳐 전 세계에서 가장 좁고 긴 협곡으로 알려진 벅스킨 걸치의 신비한 모습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소개한다. (주안 Dream&Hope)

〈8위>중국을 가지 않고 중국 유물을 = 미국 땅에 처음 소개되는 중국 진 한 당나라 시대의 진귀한 유물 전시회 뉴스와 함께 관심 끄는 3월의 전시회와 전시물들이 사진으로 소개되었다. (요세미티 From SoCal with Love)


〈9위>뉴욕 JFK 케네디 국제공항 & 아시아나 라운지 = 미국 최대의 국제 관문인 뉴욕 JFK 공항의 아름다운 전경과 내부 시설들을 상세한 사진을 통해 구석구석 만나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 제니한 인생은 Never-ending Drama)


〈10위>스위처(Switzers) 계곡 = 로스앤젤레스 근교 라카냐다 북쪽에 위치한 주말 휴양지 스위처 계곡의 상세한 방문 정보에 아름다운 현장 사진들이 실감나게 곁들여진다. (lasan 엘에이 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