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완치 힘든 여드름 99% 치료된다

여드름 완치율 99%

얼굴에 나는 여드름은 완치하기가 어려운 피부 질환중에 하나이다.
그런데 LA한인타운 올림픽 블르바드와 아드모어에 위치한 VIP플라자(삼호관광2층)에 경산한의과 병원은 다양한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재발시에는 100% 환불을 보장해 화제가 되고있다.

경산 한의과 병원의 류 재규 원장에 따르면 여드름으로 인해 방문 하는 환자 대부분이 하는 질문이, "목과 턱에 여드름이 불록 불록 튀어 나옵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해서 여러 군데에 다녀 보았지만 치료할때만 좋아지다가 또 다시 재발하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어찌 해야 할지 정말 답답 합니다. 장이 안 좋은데 정말 장이 안 좋아서 그런 건가요?", "누가 그러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그렇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요. 왜 이런 현상이 일어 나는 건가요?" 하는 질문을 많이 한단다.

한방에서는 얼굴은 인체 내장을 비추는 계기판이라 한다. 소화기가 좋지 않거나 생리통이 있거나 하는 장부의 문제가 있으면 그 결과는 얼굴로 부작용이 나타나기 마련이다.
인체에서 독소를 배출하는 곳이 대변, 소변, 피부 이렇게 세 군데인데 인체 내부에 쌓인 독소가 피부를 통해서 배출이 될 때 여드름과 기미가 생기는 것이다.
몸 내부의 독소가 얼굴로 배출이 되면 여드름이 되는데 이런 상태에서 약을 먹어 피지 분비를 줄이거나 얼굴에 좋다는것을 바르면 잠시는 좋아지지만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여드름은 이내 재발이 된다.

아무리 짜내도 자꾸만 올라오는 여드름은 피부만의 문제가 아닌 몸 내부의 오장육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것은 심장과 소장, 양볼에 나는것은 간과 폐, 코주변은 소화기계, 턱은 신장과 자궁의 기능저하 때문이다.

이곳은 피부 표면의 여드름을 없애는데 주력하기 보다는 여드름이 나는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있다. 세밀한 진맥과 진단을 통해 체질을 분석한뒤 맞춤 치료로 몸안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피부 내면과 외면을 치료하는 비케어 요법으로 여드름을 치료하고있다.

여드름은 외형상의 문제 뿐 아니라 정신적 부담으로 인한 대인 기피증이나 우울증 등으로 청소년기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있다.
초기치료를 소홀히 하면 깊은 흉터와 함께 두껍고 어두운 피부로 젊은날을 보낼 수도 있다고 강조하는 경산 한의과 병원의 류 재규 원장은 한의학에서 얼굴은 내장을 비추는 겨울이라 한다. 몸속의 문제가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완치가 불가능하다는 여드름 치료에 신기원을 이루고 있는 경산 한의과 병원에는 피부 질환은 물론 모든 한방 치료를 받으려는 환자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문의 213)380-0853 (경산 한의과 병원) 류 재규 원장
주소 3030 W Olympic BL #202-203호 LA, CA 90006(삼호관광2층)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