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홀리데이 페어'서 연말 분위기 흠뻑

주말 가볼만한 곳
연인·가족과 초콜릿 페스티벌
먹거리·볼거리 하비스트 축제

제 29회 홀리데이 페어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연말시즌이 돌아왔다. 어바인에서 오늘(4일) 열리는 '홀리데이 페어'에선 다가오는 연말 분위기를 미리 만끽할 수 있는 각종 장식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어바인 파인아트 센터에서 올해로 29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각종 장식품과 미술 작품 외에도 150여 벤더들이 선보이는 액세서리 수제 도자기 인형 의류 등이 판매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에 설치할 수 있는 장신구들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5시~9시까지 열리며 입장료는 2달러다.

▶주소: 14321 Yale Ave. Irvine CA 92604

▶문의: (949)724-6880

◆오렌지카운티 초콜릿 페스티벌

'연인 가족과 함께 초콜릿의 달콤함에 빠진다.' 파운틴밸리 스포츠 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는 오늘(4일)과 내일(5일) 초콜릿 페스티벌이 열린다.

평소 일반 상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양 다양한 맛의 초콜릿이 판매되며 와인 시음 행사도 함께 열린다. 연말 선물 구입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고급스럽게 포장된 선물용 초콜릿도 판다. 25달러의 입장료만 내면 샘플 초콜릿 8개를 맛볼 수 있으며 3종류의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10명 이상이 온라인으로 단체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개인당 20달러만 내면 된다. 오늘은 오후 5시~9시까지 내일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주소: 16400 Brookhurst St. Fountain Valley CA 92708

▶문의: (714) 839-8611

◆늦가을의 하비스트 축제

알리소비에호에 위치한 차터스쿨 '저니 스쿨'에서 내일(5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는 하비스트 축제(Harvest Fair)를 개최한다.

추수의 기쁨을 주민과 함께 나누고 감사하기 위해 열리는 이 축제엔 다양한 먹거리 볼 거리가 가득하다. 노래.춤.악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며 주부들을 위한 퀼트 베이킹 프로그램 예술 작품 전시 바다에 서식하는 각종 해조류를 관람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축제 장소는 저니 스쿨의 넓은 잔디 광장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소: 27102 Foxborough Aliso Viejo CA 92656

▶문의: (949)448-7232

김정균 기자 kyun8106@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