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전문가 무료상담 1년, 2천명 한인 고민 해결

'ASK 미국 온오프 정보센터' 2기 전문가 출사표

미주 중앙일보의 'ASK미국 온오프 정보센터'가 새단장 1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10월 코리아데일리닷컴의 전문가 무료상담 서비스 'ASK 미국 (http://ask.koreadaily.com)'을 오프라인 상담 센터로 확장하며 출발한 서비스는 1년간 2000 여 한인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함께 나누며 이민생활의 등대 역할을 해왔다.

상담 시간표에 따라 각 분야 전문가와의 1대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거리의 독자들을 위해 상담자와 전문가를 전화 연결하는 자문 서비스도 가능하다. 'ASK미국 온오프 정보센터'는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생활 상담 서비스로 그 분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11월부터 새롭게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게 될 각 분야 전문가들을 2회에 걸쳐 소개한다.

▶상담 예약 : (213) 368-2590

▶구경완 변호사(상법/부동산법) = 전문지식을 어려운 사람들과 나눈다는 의미에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ASK미국 상담센터에서 복잡한 서류를 작성하는 등 세부적인 일까지 완성할 수는 없겠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상법 부동산법 파산법 세법 노동법 등의 분야를 상담해 드립니다.

▶김원석 에이전트(융자조정/차압방지) = 집 융자금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 대부분이 절차에 대한 이해도 어렵고 무엇보다 신뢰할 만한 전문가를 찾지 못해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담센터를 통해 융자조정 재융자 숏세일 차압 방지 등 혼자 감당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순조롭게 해결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최선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리차드 명 AGM대표(대학 학자금) = 주립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립대에 진학할 방법이 있는데도 이를 몰라 자녀들에게 좋은 교육 기회를 주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학자금 부족으로 대학진학을 포기하는 학생들에게는 대학별 재정 보조금 분석을 통해 무상 보조금을 최대한 늘리는 방안을 찾고 대학과 협상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입과 자산이 많은 경우에도 합법적으로 재정보조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에 재산의 구조를 설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0학년 이상 고교생과 대학생 및 학부모들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폴 선 시니어 전문 플래너(메디케어/메디칼/장례보험) = 미국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살면서 시니어분들의 건강의 중요성을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는 심정으로 시니어분들을 위한 메디케어 메디칼 건강보험 정보를 쉽게 소개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메디케어를 받으실 분이나 준비하는 방법을 몰라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서니 리 부사장(은퇴 플래너) = 노후준비는 100m 달리기가 아니라 마라톤입니다.
한 살이라도 적을 때 건강이 더 좋을 때 시작하는 것이 시간과 노력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시간이 돈이라지만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우리의 시간입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안정된 노후를 준비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상담의 문을 활짝 열어놓겠습니다.

★ 전문가 상담 프로그램 바로가기 ★
조인스 아메리카 김민혁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