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벼룩시장과 무료 콘서트 동시에 만끽

주말 가볼만 한 곳

호박축제서 할로윈 미리 체험
'파운더스 데이' 퍼레이드도


◆코스타메사 마켓플레이스 무료 콘서트

이번 주말 무료 음악 콘서트가 코스타메사의 OC페어그라운드에서 열린다. 벼룩시장이 열리는 OC 마켓플레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콘서트는 내일(22일) 정오부터 열리는 블루스 밴드들의 경합 '배틀 오브 더 블루스 하프'(Battle of the Blues Harps)대회 결승전이 치러진다. 오후 3시까지 이어지는 경합은 하모니카를 메인 악기로 다루는 밴드들의 경연으로 관객들의 흥을 돋는다. 23일 정오와 오후 2시에는 전설적인 록그룹 '밴 헤일런'의 모방밴드 '아토믹 펑크'가 참가해 공연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동안 마켓플레이스엔 각종 음식 야채 디자인 업체들이 부스를 마련하고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판매한다.

▶주소: 88 Fair Dr. Costa Mesa

▶문의: (949)723-6616

◆그레이트파크 호박축제

핼로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어바인 그레이트파크에서는 내일(22일) 호박축제를 연다. 호박 따기 경연을 비롯해 호박 꾸미기 카니발 스타일의 게임부스와 아이들을 위한 미술 강습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캔디를 나눠주는 순서와 함께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 행사도 열려 가족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마련된 모든 기금은 오렌지카운티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에 전해진다. 그레이트파크의 명물이라 할 수 있는 열기구는 잭 오 랜턴 형상을 한 대형 호박 풍선으로 변신해 핼로윈 분위기를 돋을 예정이다. 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없으나 주차비로 10달러를 내야한다.

▶주소: 6950 Marine way Irvine

▶문의: (866)829-3829

◆'파운더스 데이'(Founder's Day) 페스티벌

웨스트민스터시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파운더스 데이' 페스티벌이 내일(22일) 시글러 파크(Sigler Park)에서 열린다. 이 페스티벌은 베트남계 커뮤니티의 구정 축하행사인 '텟(Tet)' 페스티벌과 함께 시를 대표하는 행사로 9만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축제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퍼레이드는 오전 9시30분부터 시작된다. 퍼레이드는 웨스트민스터 불러바드 동쪽방향으로 진행되며 로커스트에서 시작해 후버 스트리트까지 이어진다. 이날 퍼레이드와 함께 '푸드트럭 미니 페스트'(Food Truck Mini-Fest)가 올해 처음 열린다. 퍼레이드가 끝나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다. 입장료는 없다.

▶주소: 7200 Plaza St. Westminster

▶문의: (714)895-2860

김정균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